관세하면 정옵이 450억 수준인데 이돈주고는 못사겠음
걍 쌍레 대충 3-4줄 쓰다가 본섭가면 메멘토큐브 주 30개씩 나오는데 이거랑 이벤트 재화로 띄운단 생각으로 직작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