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0:47
조회: 187
추천: 0
와헌 검밑 쳐본 후기와헌 극딜 사이클
바인드 버프 키다운극딜 커멘드 오리진 커멘드 인펜트리? 커멘드 극딜동안 3번 커멘드를 욱여넣어야 제 성능이 나오는거 같은데 마지막 커멘드가 빡쌔서 2초뚝은 인권이고 3초뚝이 정배임 검밑보스로 다 쳐봤는데 무난하게 배율대로 나오고 기동성 좋음 무엇보다 무적이 극딜동안 덕지덕지 발려서 극딜때 죽기 어렵고 평딜때도 기동성이 좋아서 패턴 맞기가 어려움 다만 대쉬스킬 이동기가 짧고 뻑뻑해서 섞어쓰기 어렵고 대쉬가 내가 이상하게 쓰는지 공중에서 쓰면 보는방향 대각으로 나감. 땅을 밟아야 앞으로 나가고 무엇보다 쉬운데 안졸림 이게 진짜 존나 큰 장점 보마는 하다 잘거같다 그러면 와헌하셈 얘 편하고 좋은듯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