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1:16
조회: 125
추천: 0
우리나라 정치인들은 게임 아예 못 건들게 법으로 만들면 안 되나물론 정치인들이 법을 만드는 거라 존나 가불기이긴 한데 이 새끼들은 본인들 밥그릇이 아닌 곳까지 와서 개지랄을 떨어대니깐 부정적인 여론이 안 생길 수가 없더라 정치적인 목적으로 게임을 이용해서 개입을 하는 거면 모를까 그게 아닌데도 자꾸 개입을 하니깐 어디 동네에 흔히 보이는 5살짜리 애새끼들이 찡찡대는 걸 보는 거랑 다를 바가 없음
EXP
6,053
(13%)
/ 6,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심심해서만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