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1:16
조회: 88
추천: 0
님들 키세팅 어케하고있어요?컨트롤에 사냥기 시프트에 보스기 zx에 2~40초주기 같이 눌러야하는스킬 c돌진 v키다운꾹 스페이스바 리트리트이동긴데 v꾹 8발쏴야하는거 키너무 불편한데 어디로 이동시키는게 편할거같나요
윈브나 메카닉할땐 키세팅 방향키위에 6개에 둬도 편했는데 신궁만 특히 이러네.. 메카닉처럼 무적기면 대충 두면되는디 아쉽다아쉬워
EXP
515
(15%)
/ 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윈브의지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