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에 사냥기 시프트에 보스기 zx에 2~40초주기 같이 눌러야하는스킬 c돌진 v키다운꾹 스페이스바 리트리트이동긴데 v꾹 8발쏴야하는거 키너무 불편한데 어디로 이동시키는게 편할거같나요
윈브나 메카닉할땐 키세팅 방향키위에 6개에 둬도 편했는데 신궁만 특히 이러네.. 메카닉처럼 무적기면 대충 두면되는디 아쉽다아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