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1:23
조회: 254
추천: 0
아 시발 카이 못깨던 이유 알아냈다![]() 어제 0.9% 데카아웃하고 현타와서 껐는데 오늘 제대로해봐야지 하고 다른사람꺼 영성하나 봤는데 뭔가 패턴이 ㅈㄴ잘보이는거임 알고보니 내가 스킬이펙트 투명도는 다 낮췄는데 타격이펙트 투명도<< 이딴게 있는줄모르고 이걸 안낮추고한거 낮추고 1트 여유컷함 하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