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1:25
조회: 126
추천: 0
카이 너 어머밥이잖아(1승7패)![]() 시즌3챌섭 키네 270찍고 유기해서 패턴 아예 모르는데 공략 찾아보기는 귀찮아서 그낭 대가리 박치기로 겨우이김ㅋㅋㅋㅋㅋ 그래도 본캐 대적자 가서 그런가 패링 판정은 널널하긴 한데 2페 크로노 브레이크 패턴 하나가 헬레나 패턴에서 졸라게 빨라진 느낌이라 그냥 무지성 어센트 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