씹세끼가 피 10퍼정도 돼니깐 개지랄 발광을하네
특히 돌덩이 <- 이새끼 진짜 차로 치고싶음
메이플은 존나 보스를 불쾌하게 만들어놨네
하드스우 짤짤이 처음 겪었을때 그느낌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