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주차에 검밑솔 깨고 6월중에 검마잡고 7월초에 해방해야한다 길챗에서 떠드니까

복귀한 뉴비가 나 너무 느린거 아닌가 하면서 8시간 사냥에 보스도 3시간 넘게 트라이 박더니

결국 폐사당한건지 2일째 안들어옴. 패스도 전부 샀다고 하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