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연무장의 목적대로 기존전투방식을 해치지 않고 만들었을지가 기대된다
솔직히 이런 거 할 때마다 찐빠 한두개는 일어나기 마련인데 

혹시 자기 직업인데 이거 좀 불안하다 싶은 거 있음?
이펙트말고 메커니즘 같은 부분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