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파 몇년 하다가 접고 지난번 렌 나올때 챌섭 찍먹했을때도

와 이게 직업이구나 싶엇는데

이번 레테 이쁘게 나와서 다시 찍먹하는중인데

이와중에 텔포는 첨해보는데 아예 태생이 다르네 진짜...

패파 조각 ㅈㄴ 아깝네 습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