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캔줄 알고 받아줬었는데 다계정으로 투컴 재획하고 있는데
물어보니까 지가 투컴으로 하는거라는데 형들이면 어캄?
쌀파는건 확실하겐 모르겠는데 가입하고 스펙업 거의 안했음 리레도 3끼고
갠적으로 쌀팔이, 다계정 싫어하는데 괜히 추방했다가 저격글 올라올까봐 쫄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