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 나올때 챌섭은 듄캘에서부터 최소컷하다가 계속 뒤져가지고

보스 스트레스 + 자석펫끝남 +275 찍고 사냥 못해먹겠어서 찍 싸고 접었는데

이번에는 야누스 30랩으로 ㅈ같은 그란디스 투킬 사냥 안해도됨

보스 2/3패치로 보스들 쉽게 넘어감

걍 존나 재밌다

패스 제외 무과금으로 노말 메이린 깸

ㄹㅇ 신창섭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