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19
조회: 190
추천: 0
뉴비는 스펙터블래스트 꼭 공략보고가라 ...메이플끄려다 알림뜨고 매칭있길래 쉬운걸줄알았는데
15분동안 개씹민폐에 미안해 죽는줄알았다... 18렙인가에 뭔 보스 바인드랑 무적쓰라는데 바인드는 안걸려서 못잡고 나갔다... 난 걍 절대안갈예정...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