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18성 에테 사는게 나아보이는데?
아버 기다리는거 뒤지게 오래걸리는데

에테18성 30억도 안하네

미라클 백퍼 해줄건데 18성 싸게 사고 미라클 기다리는게 낫지않나

난 이미 질렀다
리레4랑 컨티4도 같이 사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