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이 수영장 위치 물어봐서
지하 2층으로 내려가면 된다고 말해야했거든?
근데 와 지하2층을 뭐라해야할지 모르겠는거야ㅋㅋ
그래서 결국에
고 비투 유 캔 시 스위밍 풀 이렇게 대답함 ㅋㅋㅋㅋ
영어 말로 하는 건 진짜 다른 문제네 쉽지 않다
그래도 비투 비투 고 다운 하니까 대충 알아들은 것 같던데
너무 무서웠다 눈마주치더니 유캔스피크잉글리쉬? 하길래
릴스에서 본 것 처럼 어 리틀? ㅇㅈㄹ 함 ㅋㅋ
코리안 아예 못 하신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