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01
조회: 233
추천: 0
난 근데 왜 레테 인벤사람들만큼 배율대로 안쳐지지보스몹 대상 지정해주고 소환수 갱신해놓으면 알아서 때리는거 아닌가
극딜은 시퀀스에 이딕트 + 3종스킬 + 이딕트 + 리레안에 오리진 + 이딕트 이렇게 하는데 100%~110% 배율로 딜이 부족하던데 연모로 갔는데
EXP
215,554
(22%)
/ 235,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클린덱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