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30
조회: 158
추천: 0
루미 익숙해지니까 얘 좋다무적기 2개 + 자체 힐
암흑무시 상태이상방어 후반 가면 체급도 좋다하고 라리플 사냥도 편하고 보스 처음에 손 꼬이고 진힐라 오버로드 물봉 개빡치지만 여러 직업 키워보기도 했고 마지막까지 윈브랑 고민했는데 이정도면 진짜 괜찮네 보스도 익숙해지니까 좋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