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0:12
조회: 23
추천: 0
[ 스펙터 ] << 팔아요! 오늘 밤 10시 정각 마감(재업)![]() ![]() 스펙터와 영혼을 분리할 시간이 왔네요.. 3만에 올려뒀습니다 TMI) 예전에 닉네임 대란 때 먹기 실패하고 이후에 뉴네임 옥션 1회 차 때 닉 드신 분 활동이 뜸하셔서 쪽지로 판매 의향 있으시냐고 여쭤봤는데 멮 거의 안하고 타겜 하고 있으시다고 아크 유저가 닉 가져갔으면 하신다며 OK 해주셔서 몇 년 동안 잘 쓴 닉네임!! 미안하다 고생했다 본캐를 데몬 슬레이어로 바꿀 것 같다 간지와 컨셉에 미쳤는데 지금은 데슬이 좀 더 끌리게 돼 버렸ㅓ.. ![]()
EXP
12,606
(50%)
/ 13,001
인벤러
루나 서버 아크 유저 https://open.kakao.com/o/swANO1Rb <- 문의 가능한 오픈 카톡
|



존잘남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