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터와 영혼을 분리할 시간이 왔네요.. 3만에 올려뒀습니다

TMI) 예전에 닉네임 대란 때 먹기 실패하고 이후에 뉴네임 옥션 1회 차 때 닉 드신 분 활동이 뜸하셔서 쪽지로 판매 의향 있으시냐고 여쭤봤는데 멮 거의 안하고 타겜 하고 있으시다고 아크 유저가 닉 가져갔으면 하신다며 OK 해주셔서 몇 년 동안 잘 쓴 닉네임!!

미안하다 고생했다 본캐를 데몬 슬레이어로 바꿀 것 같다
간지와 컨셉에 미쳤는데 지금은 데슬이 좀 더 끌리게 돼 버렸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