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고:뉴비는진리가 다니는학교. 창원에서 최초로 세워진 명문이라지만 그런거 없다. 남고다.

몇년전 선배의선배의선배때 서울대 많이 갔다고 두발자유 1년시켜줬더니 온갖 병진들이 다 모여들어서

현재 주위고등학교에서 창원중앙공고로 불리고있다.

경상도발음의 한계로 명문이 아닌 맹문 창원중앙고등학교로 불리고 있다.

 

용호고:중앙고에서 20m떨어진 고등학교 남녀공학이다. 야자를 9시까지밖에 안하는걸로 알고있다.

이유는 야자가 끝나고 수위가 순찰을 도는데 한 교실안에서 학생이 포풍ㅅㅅ를 하고있었기 때문.

화장실에서 액정이들어간 콘돔이 발견되기도 했다.

참고용어:용딸-용호고딸내미를 지칭. 용호고에 다니는 여학생들중 중상이상급 외모를 지칭

 

관광고:남녀공학이다. 용호고는 합반이 아니지만 관광고는 무려 합반. 늅진이 중학생떄 관광고에서 홍보를 왔는데.

우리반 앞문으로는 예쁜 누님이 들어오고 뒷문으론 존나 무섭게생긴 형님들이 들어왔다. 그리고 누님이 홍보를 하는데

반응이 시연찮으면 형님들이 "환호안하냐" 이랬던 기억이 난다. 양아치소굴. 그런데 교복은 예쁘다.

현재 강간고로 불리고있다.

 

대암고:사격부가있다 끝.

 

문성고:통일교 교주 문성명이 세운학교. 문성고대라고도 불린다. 왜냐면 문성고 옆에는 문성대가 있는데. 같은재단이다.

문성대의 예전이름은 창원전문대였다. 문성고 상위70%이상들이 자주가는곳.

창원시 반지동에 사는 주민들은 중앙중-문성고-문성대 루트를 타면 통학10분미만 생활권에서 생활할수 있다.

 

남고:말그대로 남고 ㅇㅇ 공부는 졸라잘한다. 야자는 11시까지. 하지만 나이가 있는 선생님들의 경우 10년전만해도 남고는

ㅄ고등학교였다고 한다. 그런데 지금은 잘함. 공부 제일 잘함(아마도)

 

마고:마산고등학교. 공부못하는놈들은 다 여기로 간다고 한다. 하지만 최근에 서울대를 12명이나 보내는 기염을 토했다.

그래서 마고교장이 중앙고 교장한테 전화해서 자랑을 하는바람에 우리학교 교장이 빡쳐서 우리도 야자를 10시에서 11시까지 하게됬다.

 

미용고:가면 3년동안 가위돌리는법 배우고 온다던데?

 

창원공고:졸업하면 바로 포풍공장 취업. 아는형은 볼보에 들어가서 고등학교다닐때도 일어나본적없는 6시에 일어나서 출근을 하고계신다. 현재 포크레인조립중. 졸업하면 주로 폴리텍을 감.공고의 위치가 홈플러스랑 파티마병원사이에있기때문에

그들은 우리의 매점은 홈플러스, 우리의 양호실은 파티마병원 이라는 신념을 가지고 있다.

복도 전체에 담배찌든내가 슬슬 피어오른다.

 

창원기계공고:엥간한 인문계보다 더 쎄다. 솔직히 나도 여기갈걸... 무려 기숙사도 있다. 사실 남녀공학이다.

현재 전교생중에 여자가 두명있다고 들었다.

 

 

---------------------- --

 

헠헠 내가 왜썼지 싶지만 그냥 쓰다보니 완결은 내야지, 지금 정신상태가 좀 이사하네여 ㅡㅡ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