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또...
왕네로미에 제사에 모동숲에 황금연휴?에 
뭔가 참 많네용

사실 저같은 휴학생 백수한테는 황금연휴도 결국 
몬벤산 게임 만들러 출근했다 돌아와서 몬헌하는 날이지만요.
><

이번주의 추가 사항은 크게 
4가지입니다.

1. 열심히 무기들을 마저 그리고 있습니다!

2. 2족보행형 몬스터의 애니메이션을 만들었습니다. 
   덤으로 Ai도 대강 만들었습니다.

3. 화면 흔들림 및 시야보정이 추가되었습니다. 
   적이나 캐릭터가 공격시 화면이 흔들립니다.
   적과 캐릭터가 멀어지면 시야가 늘어납니다.(수치들은 이후 조정예정)

4. 이후 밸런싱을 위해 소요시간, DPS를 만들어봤습니다. 물론 실제 게임에선 소요시간만 보일거에요!
 

먼저 우선 이번주에 그린 무기들입니다.

저번주엔 석궁이랑 랜스만 있었는데, 랜스 방패와 도끼는 다 그렸고
차징소드를 그리는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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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나머지 업데이트 요소들은 밑에 영상에서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럼 다들 빠른 탈네로미 기원 드리겠습니다.

이번 영상에는 소리가 있습니다 
너무 심심해 보여서 브금을 넣었습니다.
폐급 퀄리티 영상들을 보시느라고 고생이 많으십니다 ㅠㅠ
제가 영상 편집 경험이 전무한지라, 노오오력으로 어떻게든 해야하는데..


+ 심심하니까 공개하는 도트 작업 과정!

1.스케치
2.외곽선만 도트로 따면서 게임에 맞게 일부 조정 및 파츠 분리
3.베이스 컬러 채색
4.디테일 및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