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격 4는 물리 값 434 나옴
+ 공격 4, 슈회 3 = 486

나르가 태도로 대충 비교해봤습니다.

인혼조 계산은 현재 가산인지 기초공인지 확정을 못내겠어서 일단 제외하고 확실한 부분들만 계산에 써봤습니다. (가산 같긴한데, 이게 가산이면 피리버프가 승산이 아니라 무기보정으로 들어감. 실험하려면 피리 기초공 높은 무기가 필요한데... 현재 제 쌍검 만들 소재도 없음 ㅎㅎ)

어쨌든 대충 조건은
나르가 태도, 흰 예리, 백룡 강화 공업, 빨코팅, 회심 100%, 힘의 부적 + 힘의 발톱
이 공통 조건이고
공격이랑 슈회만 조금씩 차이 줬습니다.
이정도가 현재 라이즈 버전에서 낼 수 있는 이상적인 세팅 값이라 생각해서 임의로 정함.

물리 값 = 공격력 * 예리도 * 회심

공격 7 vs 슈회 3 하면 공격 7이 기대 값을 앞섬.
슈회 3 = 슈회 1 + 공격 4 가 나오고.
가능한진 모르겠는데 슈회 2 + 공격 4가 최고값이 나옴.

슈회가 공격을 앞서려면, 가산보정(완충, 도전자 같은 거)이 높아야하는데 현시점에선 저기서 안정적으로 더 끌어낼 게 거의 없음. 인혼조가 가산이라 치고 20 더 높아져도 기대값 차이 여전히 공격 7이 높고. 어쨌거나 꽤나 많이 높아져야함.

대충 결론내면 회심률이 낮다면 공격 4이상으로 맞추는게 좋고, 회심률 100% 찍어도 슈회 3에 목맬 필요없이 공격으로 호석 나와주면 공격으로 가거나 둘 적절하게 섞어주는 게 효율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