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작에서는 체력회복량UP이 아군에게 적용되지 않았고

빨리먹기 또한 아군이 장착해야만 적용되었습니다

하지만 라이즈에서는 체력회복량UP이 아군에게까지 적용되며

빨리먹기 또한 HPS에 적용되는걸 확인하였습니다












위에는 체력회복량UP 없을경우

아래는 체력회복량UP 있을경우


푸른버섯까지도 실험을 해본결과

모든 회복관련 아이템이 아군한테까지

높은 회복력을 자랑했으며

푸른버섯 + 체력회복량UP 조합시

순식간에 모든 아군들의 HP가 완치되는걸 확인하였습니다

( 구작의 푸른버섯 흡입보다 빠르기에 순식간에 풀피 )

이외에 추가적으로 실험하였는데

일명 막냄피리, 체력회복대 선율과 체력지속회복 도트힐에는

아무런 영향이 없는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어짜피 위 둘은 선율모드 향과 공명음주까지 더해지면

이미 충분히 높은 힐량을 보여주기 때문에 적용에선 제외된듯 합니다

참고로 버섯애호가 1랩은 장갑에 장착되어 있는데

광역화2, 2소켓2 정도의 중옵급의 호석이 나와줘야

푸른버섯 힐세팅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