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공격력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올라가는 공격력은 *무기배율치입니다

 

무기배율치

대검/태도 4.8

한손검/쌍검 1.4

보우건/활 1.2

해머/수렵피리 5.2

랜스/건랜스 2.3

 

1. 힘의 부적 6

 

2. 힘의 발톱 9

 

3. 귀인약 3 / 식사(소) 3

 귀인약G 5 / 식사(대) 5

 

4. 귀인피리 10 (3분) / 괴력의 씨앗 10 (3분)

 괴력의 환약 25 (20초)

 

 광역화+1 괴력의 씨앗 5 (1분30초)

 광역화+2 괴력의 씨앗 10 (3분)

 

 태도의 연기 게이지 최대 10 (30초)

 

5. 스킬 공격력상승(소) 5

 공격력상승(중) 10

 공격력상승(대) 20

 공격력상승(특대) 30

 공격력상승(절대) 50

 

배율치는 번호순의 순서대로 차례차례 가산되며 같은 번호에 있는효과는 중복되지 않는다

 

ex) 힘의 부적+ 힘의 발톱 + 귀인약G + 스킬 공격력상승(중)을 발동하면

 올라가는 공격력은  6 + 9 + 5 + 10 = 30

 

대검/태도 4.8*30 = 공격력 144상승

한손검/쌍검 1.4*30 = 공격력 42상승

보우건/활 1.2*30 = 공격력 36상승

해머/수렵피리 5.2*30 = 공격력 156상승

랜스/건랜스 2.3*30 = 공격력 69상승

 

 

 

아래부터는 무기의 공격력에 영향을 받는다

 

6. 수렵피리 공업(소) 처음 [공격력 × 1.15]

 수렵피리 공업(소) 중복 [공격력 × 1.2]

 수렵피리 공업(대) 처음 [공격력 × 1.2]

 수렵피리 공업(대) 중복 [공격력 × 1.3]

 

7. 화사장력 [공격력 × 1.5]  (8.0 패치후 라이트/헤비 보우건 1.5 --> 1.3)

 

시간이 적용되는 버프의 경우 마지막에 사용한 효과가 적용

ex)괴력의 환약 먹고 괴력의 씨앗을 먹으면 *10이 상승하고 3분간 적용

괴력의 씨앗을 먹고 태도의 연기게이지 최대가 되면 *10이 상승하고 30초간 적용후 버프가 사라짐

 

출처 : http://musikjoe.egloos.com/3587925 몬스터 전원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