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루프 선생님이 쓰는 공략은 1인 기준이며, 그분은 경지에 다다른 분이시고 평범한 저는 따라하지 못하여 다음과 같은 전략은 구사해 봅니다.

무한루프 선생님 공략 1인 (https://www.youtube.com/watch?v=AyqWOSqPSdo&feature=youtu.be)


밀라보레아스 공략 (4인팟 버전)

* 밀라 패턴은 익숙해진 상태라고 가정하고 서술

* 본 공략은 4인팟으로밀라를 많이 잡으면서 써본 방법을 정리한 것임

 

역할 분배 (쌍검은 기본 파괴왕)

1.    [A] 한손검 메인 힐러 (극 힐, 강주 효과 등 각종 버프 일체)

2.    [B] 쌍검 서브 힐러 (광역화5, G물약으로 회복, 회복분진 회복)

3.    [C] 쌍검 딜러 (발리스타, 대포 관련 스킬, 공격관련 스킬)

4.    [D] 쌍검 딜러 (공격 관련 스킬)

기본 스펙 : 방어력 1200, 화내성3레벨(최소 20이상), 체력3레벨

 

1페이즈

내려오자 마자돌맹이 줍고 벽꿍. 두발로 서 있는 경우 벽 근처에서 전탄을 쏘면 내려오며, 이어서 바로 옆 사람이 천천히 (바로하면 반응없음) 고개를 돌리든 바로 쏘든 해서 벽꿍함.

 딜러는주로 뒷다리~배에서 딜을 하며, 머리 때리기 좋은 부채꼴패턴에선 머리를 때린다.

1페이즈는 아무도 죽지 않고 살아남는 것을 목표로 한다. 따라서, 아이템 창에는 반드시 귀환옥을 장비하고 있는다. 맞지 않는 것을중요하게 보며, 불합리 패턴에는 바로 귀환옥을 타서 튀어야 한다.

 

2페이즈

 필살기를쓰고 철판 뒤에서 숫돌질을 하면 2페이즈가 시작한다. 여기서역할이 나뉜다. 열심히 불을 뿜다가 중간에 오면 잠시 날아 댕기면서 불을 뿜는다. 이 때, AB는 날아댕기는놈에게 클러치로 붙어서 머리에 상처를 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상처가 있으면 안해도 된다. C는 이동식 발리스타로 이동하되, 타지는 않고 상황을 본다. D는 구속 발리스타를 장착하고 (1페이즈 때 미리 줍줍하면 더 빨리할 수 있다.) 이동식 발리스타와 가까운 곳에서 머리쪽에 전탄을 먹일 수 있을 각도에서 구속한다. 구속에 성공하는 즉시 C는 이동식 발리스타로 머리에 전탄을 쑤셔넣는다. AB, D는 머리에 난무를 먹여서 딜을 한다.

중간중간 C는 발리스타든 대포든 먹여준다. 그러다 보면 밀라가 으어어어 하면서한번 쓰러질 때가 있다. 이때, 머리 극딜이다. 마비나 수면이 있으면 더 머리를 때릴 수 있는 기회가 있다. 때리다보면금새 필살기를 쓰려고 한다. 2번째 필살기는 맵 12시 방향에있는 (퀘스트 표시가 뜸) 철문으로 가야 한다. 거리가 멀면 위험할 수 있다. 철문에 들어가서 레버를 돌리면 철문이올라가면서 필살기를 막아준다.

 

3페이즈

 A는문을 나서면서 쿨드링크를 하나 마셔준다. 2페이즈와 동일하게 머리에 상처를 주고 구속탄으로 공중에서끌어내린다. 다만 이동식 발리스타는 충전이 안되어 있으며, 사용하지않는다. 그냥 딜이다. 이렇게 하면 바로 지상 공격으로 전환이가능하다.

 머리가안부서져 있다면 이 때 머리가 부서질 것이다. 안되어 있다면데미지를견딜 수 있을지 의문이다. 최대한 머리 1차 부파를 목표로한다. 기회가 되면 벽꿍도 자주 해준다.

 계속딜하다 보면 이동식 발리스타 쿨타임과 용격창의 타이밍이 서로 맞게 돌아온다. 이 때 무리하지 말고 적당히중앙 쪽으로 유도한다. 문제는 이놈이 멀리 있으면 오는게 아니라 브레스로 조져 버린다. 너무 유도한다고 멀리 떨어지면 수레를 면치 못하므로 적절히, 그리고귀환옥을 꼭 한손에 쥐고 해야 한다.

 용격창을쓰게 되면 넘어지게 되는데 이 때, C가 이동식 발리스타로 머리를 미친듯이 공격한다. 나머지는 머리 그냥 딜. 그리고 일어나면 아마 바로 필살기를 쓰려고들 것이다. 3페이즈 필살기는 몬스터 발 밑으로 이동해야 한다.

 여기서부터는지상에 내려오는데 크게 시간이 안걸린다. 적당히 매달려서 상처좀 주자.그리고 BGM이 바뀌어서 뽕이 차오르기 시작한다. 그렇다고흥분하면 실패할 수 있다. 아직 밀라는 한방한방이 쎄다.

 마지막에는남은 것이 없으므로 벽꿍이 딜링의 큰 부분을 차지한다. 최대한 죽지 않고 딜링을 해야 한다. 그러다 보면 10분 정도 남기고 잡는 것도 가능하다.



[종의멸종 서클 (PS4) 모집글]
http://www.inven.co.kr/board/mhf/5309/79508?category=%EC%84%9C%ED%81%B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