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계 탈환 판타지!

원 핸드 모바일 슈팅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입니다.

3/21(목), 점검 업데이트를 통한 게임 관련

개선 사항 및 버그 복구 상황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 [3월 21일 업데이트 내용] 공지 바로가기

··················································································

[모바일&PC 공통 개선 사항]

[전투 관련 개선 사항]

1. 전투 중 SR과 RL 무기로 차지 시 일부 UI가 즉시 갱신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실제 성능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2. 전투 중 목단이 전투 불능 상태일 때, 간헐적으로 HP가 잘못 표시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3. 전투 중 일부 보호막 스킬이 특정 공격을 막지 못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대상]

└ 티아 버스트 스킬 「도마뱀의 보호」

└ 아리아 버스트 스킬 「아리아 디 캄포」

4. 일부 니케의 버스트 스킬 사용 시 적에게 표시된 타깃 UI가 사라지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5. 일부 랩쳐의 스킬 설명에 스킬 효과에 대한 설명을 추가하였습니다.

└ 실제 효과는 기존과 동일합니다.

6. 캐릭터와 코스튬에 관계없이 엄폐 기능이 통일감 있게 작동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7. 전투 중 조준 시 일부 니케의 총기가 보이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컨텐츠/시스템 관련 개선 사항]

1. 루키 아레나 및 스페셜 아레나에 빠른 전투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아레나 전투 입장 시 바로 결과 화면이 출력됩니다.

└ 리플레이를 통해 전투 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토커티브의 사망 연출 시 간헐적으로 토커티브가 보이지 않게 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3. 코스튬 픽의 룰렛 연출을 스킵할 수 있도록 수정하였습니다.

4. 기업별 니케 성장 포인트의 달성 단계가 확장되었습니다.

5. 아카이브 이벤트의 메신저 확인 중 특정 조건에서 오류 메시지가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6. 특정 상황에서 필드 진입 시 유실물 힌트 효과음이 재생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7. 특정 상황에서 협동작전의 파티 멤버가 잘못 표시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8. 특정 상황에서 아카이브 Miracle Snow 이벤트 필드의 폭죽 효과음이 시나리오 재생 시에도 들리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9. 특정 상황에서 니케 상세 페이지에서 뒤로가기를 선택할 경우 Voice 화면에 진입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10. 로스트 섹터 EX-05 섹터를 정상적으로 진행하지 못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11. 다음 기간 동안 스페셜 아레나의 그룹 재편성이 진행됩니다.

└ 3월 27일(수) 05:00:00 ~ 3월 28일(목) 04:59:00

12. 게임 내 확률에 따라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콘텐츠의 확률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UI를 개선하였습니다.

13. 스테이지 완료 정보 화면의 지휘관 프로필 선택 시 지휘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14. 이벤트 목록 화면을 통해 스토리 이벤트 진입 후 되돌아올 경우 로비에 배치한 월페이퍼의 음성이 재생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15. 스쿼드 편성 중 임시 합류 정보 화면의 바로가기 기능을 사용할 경우 편성 정보가 저장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16. 솔로 레이드 랭킹 화면의 유저 테두리가 닉네임과 유니온 정보를 가리고 있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기타 개선 사항]

1. 랭킹 목표 화면의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UI를 개선하였습니다.

2. 개조 장비의 [효과 변경] 또는 [수치 재설정] 버튼을 선택 시 잘못된 효과음이 재생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3. 일부 니케 SD모델의 동작을 좀 더 자연스러워 보이도록 수정하였습니다.

[PC 개선 사항]

1. PC 환경에서 화면이 세로 모드인 상태로 [계정 관리] 화면에 진입할 경우 화면이 잘려 보이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