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울해서 증명할 방법이 없어서 이렇게 도움을 청합니다.

저는 외출이 어려운 휠체어 장애인으로써 낮에는 오버워치로 주로 시간을 보냅니다.
사람들과 이야기하면서 웃고 떠들고 게임을 하는데 그게 그렇게 사람 만나는 것 같고 재미있습니다.
제가 하는 유일한 게임.. 핸드폰 게임 말고 컴퓨터 게임은 정말 옵치 밖에 안하고 이것밖에 못하는데.. 
게임에서 아는 사람 추천으로 단톡방에 들어와서 다른 사람들 많이 만나라고 알려줘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3040 오버워치 아재워치 뭐 이런 비공개 단톡방입니다.
내전을 하던중 제 영상을 저장했고 그걸 제보로 핵을 썼다고 판단했다고 합니다.
저도 제 영상을 보지 못해서 잘 모르겠습니다.
한 운영진이 디코로 제 리플레이 영상을 찾더니 없어서 불러오기 하는 방법을 알려주시더니 그 영상을 디코로 생중계? 방송? 뭐 이런식으로 해서 제 컴퓨터 화면을 같이 확인했습니다.
속도를 늦추는게 있더라구요. 그래서 0.7로 보다가 다시 0.5로 보고 다시 뒤로 돌려서 또 보고 하시더니
분명 저한테는 찌료해줘 님이 사과를 했습니다.
제보 영상과 많이 다르다며 아니라고... 운영진 대표로 사과드린다고 해서 저는 기쁜 나머지 눈물이 나와 펑펑 울었습니다. 
저 핵 싫어합니다. 그리고 저 브론즈에서 실버. 최고로 찍은게 골드4입니다.
어제 팀이랑 같이 하면서 다시 겨우 올린게 골드4!
같이 하는 팀이 플레가 많아서 실버5였을때 게임이 안될 정도로 제가 그렇게 낮았는데
핵을 썼다면 진짜 플레가던가 아니 욕심 먹으면 다야까지 가지 않았겠냐고요.. 
근데 저는 에임이 안좋아서 그렇게 갈 욕심도 없는 사람입니다.
그냥 그저 인터넷에서 사람 만나고 웃고 이야기 하면서 즐기는게 너무 좋아서 그저 그게 너무 좋아서 게임하는것 뿐인데.. 
핵을 썼다니요... 
왜 자기들이 만든 영상 가지고 사람을 판단합니까.
아니라고 아니라고 억울하다고 회사도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나랏일 하는데 밥줄 내걸고 하면서 까지 제가 왜 그런 불법프로그램을 쓰겠냐구요.
인터넷 모니터링 하는 일을 하는데 밥줄 걸고 하겠냐고요.
취직도 어려운데.. 나이도 많고 장애가 있어서...

저는 하늘에 맹세코 핵을 쓰지 않았습니다.
그 영상이 대체 어떻게 된건지 저는 보지 못했고
어제 디코로 제 컴퓨터 리플레이 영상까지 다 보고서 사과까지 받았는데 왜 뒤에서는 핵이라고 내보내냐구요.
저는 그 어떤 말도 못들었습니다.
디코로 찌료해줘(운영진) 님이 사과를 하셨고... 지인이 '언니 제명이래' 라는 소리르 듣고 단톡방에 강퇴되었습니다.
그 어느 누구도 믿어주지 않고 말도 들어주지 않았으며 자기들이 판단해서 마녀사냥 하고 저를 내보냈습니다.
이렇게 억울하다고 했는데도 약자편에 서서 들어주는 사람은 단 한명도 없었습니다.

그래서 혹시 이런 경우에 어떻게 해야할지 조언해 주실분 안계시는지요.
너무 억울해서 죽음으로 결백을 증명하라면 죽어서라도 증명하고 푼 마음이지만 진짜 그렇게 할 수는 없자나요.
블리자드에 찾아가볼까요? 무작정 방문하면 들어줄까요?
블리자드에 핵 사용한 기록이 있는지 찾아봐 달라고 문의는 해놨는데... 
이것만고는 제가 또 할 수 있는게 있을까요???
제발 긴글 지나치지 마시고 이야기 좀 해주세요.. 
간절히 간곡히 두손 모아서 부탁드립니다.
남들한테는 이 일이 별거 아니라고 하시겠지만 저한테는 정말 중요합니다.
하지 않은 것을 했다고 하니까요. 핵을 해볼 생각도 안했고 할 꿈도 안꿨는데...
억울합니다.. 제발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