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레이 코드 : WMHF6X

근사한트롤#320571
버섯시러#3522

5분50초부터 시그마(근사한트롤) 게임을 안함 이유는 야타가 혼자 어디 돌다가 짤려서  하기싫다고함ㅋㅋ
어차피 빠대고 그래도 킬딜 못하는 야타보단 나은데 걍 앞에나와서 가만히 죽어줌 그러다가 갑자기 겜 나가고 관전으로 다시 들어오는데 보니까 우양(버섯시러) 이사람이랑 친구였던거임 우양 이친구도 꼴에 친구라고 같이 옹호해줌 너무 역겨워서 전쳇으로 시그마가 겜 안한이유를 설명했더니 우양 이친구가 또 그걸 옹호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시그마(근사한트롤) 추천4렙 우양(버섯시러) 추천5렙임
난 보통 추천5렙들 빠대에서보면 다들 착하던데 꼴에 친구라고 맘에안든다고 게임까지 안해버리는 친구를 옹호해주는건 첨봄;; 저런친구 데리고 왜 같이게임해주는지도 이해가 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