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영웅 출시속도에 대한 비교대상 롤이지만, 사실 비슷할 수 없다는건 유저들도 알고 있을거임. 
그레도 너무 느리다는거

신규 영웅 출시가 한계가 있다면, 다른 방향으로 다양성을 획득 해야됨.

기존 영웅 출시 때 스킬 후보들이 있었을거임.
한 영웅에서 스킬 선택으로 사용하는 방식을 도입하는것

======================================================

예1) 솔져 76

고정 스킬 : 질주

변동 가능 스킬 : 나선 로켓, 생체장, *연막탄 / 중 2개 선택
(*XX  가상의 스킬 예시)

예 2)  D.Va

고정 스킬 : 부스터

변동 가능 스킬 : 방어 매트릭스, 마이크로 미사일, *공격 매트릭스(매르릭스 내에 실드 한정 추가데미지) / 중 2개 선택

예 3) 한조

고정 스킬 : 이단 뛰기, 벽타기

변동 가능 스킬 : 음파 화살, 폭풍 화살, *갈래 화살 / 중 2개 선택

=======================================================

이런식으로 한 영웅으로 다양성을 확보 하는것.

블리자드가 벨런스상 스킬 갯수를 한정 시켰겠지만, 후보들이 많았을 거임. 

스킬 사용숫자를 제한 하되, 사용 할 수 있는 스킬들을 늘려 줬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