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코드 6GFDCW
닉넴: 아무거나(겐지)(프공임 항상 그랬음)

제가 겐지 꿈나무였는데 욕 먹고 힐이나 했다가, 학살 효튜브 신속 유튜브 보면서 마음잡고 겐지 연습하고 실력 괜찮아졌다고 생각돼서 빠대에서 겐지를 자주 돌려요.

그런데 빠른대전을 하던 중에 상대팀 솔져가 팀원에게 제가 투사체 핵이라고 했나봐요. 갑자기 상태팀 중 한 명이 저보고 너 투사체 핵 아니냐며 솔져가 그랬다고 저를 핵으로 몰아가더라고요. 칭찬처럼 하는 핵이냐?면 모르겠는데, 상대가 너무 진지하게 경기챗으로 리플보고 겐지 신고 넣으라고 했어요. 

전 억울하니까 그 사람에게 그룹 초대를 하고 저는 핵이 아니라고 했어요. 옵치 하려고 돈 겨우 모아서 샀는데 신고 때문에 정지 먹으면 억울하잖아요. 요즘 블리자드가 무고밴도 정지 먹인다고 들은 적 있어서 그냥 넘어갈 수 없었어요.

저는 그 분과 그룹채팅으로 핵해명을 했어요. 그 분이 저보고 왜 솔져가 오른쪽으로 가면 저의 에임도 오른쪽 약간 앞으로 가냐는 거예요. 저는 트레를 예시로 들며 그건 에임의 기초가 아니냐 말했죠. 근데 그 분은 믿지 않더라고요. 아니, 근데 에임을 상대가 갈 곳에 둬야지 그럼 어디다 두냐고요. 심지어 투사체인데.

결국 그분과 친추까지 하고 제가 빠대 돌리는 걸 관전하기로 했어요. 그런데 제가 게임 환경이 그리 좋진 않아서 마우스 움직일 공간이 엄청 작거든요?  옵치도 겨우 산 형편인데 게임 환경이 좋을 리 없잖아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초고감도가 되었는데 그걸 또 뭐라고 하더라고요. 왜이렇게 잔떨림이 많냐고. 제 감도면 어쩔 수 없는 건데.

제 감도가 인 게임 25. 89, dpi 1200 정도 되거든요. 이게 어느 정도냐면 학교 컴퓨터실 패드 같은 그런 패드에서 끝에서 끝으로 움직이면 화면이 약 5바퀴 정도 돌아가요. 평소에 손가락으로 마우스를 조절해야 하는 정도예요. 손목으로 움직이면 화면이 180도 돌아요. 솔직히 이 정도면 잔떨림 어쩔 수 없잖아요? 

제가 빠대 플레이 보여달라고 해서 보여주고, 감도도 까고, 진짜 해달라고 하는 건 다 했는데. 다른 거 원하는 거 있으면 다 말하라고 했는데도. 아직 빠대 다 끝나기도 전에 자기 시간 없으니 일단 신고 박고 가겠다고 튀었어요. 친추창 보니까 친삭도 되어 있더라고요.

저로선 어이가 없고 억울하죠. 아니, 제가 핵을 썼으면 마스터 이상 찍었지 플레에 있겠냐고요. 심지어 빠대에서 핵을 쓰겠냐고요 진짜. 다시 말하지만, 저는 블리자드가 요즘 무고밴도 정지 먹인다고 들어서 겨우 산 옵치 못하게 될까봐 겁나요. 이거 다시 살 수도 없단 말이에요.

그래서 저 조언 좀 얻고 싶어요. 저 어떻게 해야 하죠. 뭐 해야 될지 모르겠어요. 즐겜 하다가 갑자기 신고 먹어서 진짜.... 이게 어딜 봐서 핵이라는 건지도 모르겠고... 칭찬이 아니라 찐으로 신고 먹이고 간 듯하고... 어떻게 하죠...정지 안 먹겠죠? 제가 들은 이야기들 헛소문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