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광염준신 호루스... 회복력이 0이라네요ㅋㅋㅋ 그래도 빛궁진 시키고 싶어서 트윈릿을 다녀왔습니다...

육성상태도 완벽하지 않고 퍼즐력도 좋지 않아 노컨~2컨 정도로 클리어 했습니다.

이 공략의 목표는 호루스-바스테트 파티 예시를 통해 트윈릿을 클리어 할 수 있는 견적을 알려드리는 것입니다.

파티 구성
일단 아래는 제 파티 구성입니다.
불의 맹금 호루스전쟁의 장미공주 그레이스 발키리붉은 여제 에키드나각성 헤라각성 헤라 이스감동을 연주하는 사랑스런 고양이신 바스테트
호루스는 +166이며, 프랜 바스테트는 +100~200입니다.

서브는 쁠작되지 않았고, 발키리 풀스작, 에키 풀스작입니다.

헤라 만렙+나머지는 85렙이고, 총 체력은 1600~1700, 회복력은 3400정도입니다.

일단 중요한 것은 3층에서 더미릿 선제 맞고 죽지 않는 체력 14000이상, 그리고 에키 풀스작입니다.


트윈릿!
1층

미스릿 세마리와 릿들이 등장합니다. 미스릿 한마리에 타게팅을 하고 
4속 4콤 10배수 -> 미스릿 두마리와 릿 한마리 남음
4속 5콤 12배수 -> 미스릿 두마리 남음 (가끔 릿 한마리 실피로 살아있음)
4속 6콤 14배수 -> 미스릿 한마리 or 두마리 남음

5~6콤으로 미스릿 한두마리만 남겨야 무사히 넘어갈 수 있습니다.

사실 두마리 남아도 미스릿 딜이 꽤 강력해서ㅠㅠ 바인드 다 걸리고 맞기 시작하면 답 없습니다.

한마리 남기셨으면 이제 턴을 모으면 됩니다. 에키, 바스테트 턴 꼭 모아주시고 헤라 그라비티 하나라도

켜지면 좋습니다. 바인드 지옥 때문에 1층에서 30턴 모으고 올라간 적도 있네요ㅋㅋㅋ


2층

더블릿 3마리가 2~4턴으로 등장합니다. 222 나오면 저는 3층에서 컨티뉴 확정...

한마리라도 3턴 이상이라면 3층이 편합니다. 들어가자마자 에키로 밀고 바스테트 스킬을 켭니다.

전체공격 3턴동안 더블릿들 피를 2~3정도 남기고 뺀 후, 바스테트 꺼지면 1턴 남은 애들 먼저 처리하면서

주어진 턴을 다 쓰고 다음층으로 넘어갑니다.


3층

더미릿 두마리가 14000정도의 선제공격을 합니다. 그라비티가 온이라면 하나 긁고 시작합니다.

전체 공격을 적당히 섞어주면서(타마가 죽으면 안 돼서ㅠㅠ) 더미릿 한마리를 잡습니다.

이제 더미릿 턴이 1이 되면 에키드나 스킬이 다시 돌아옵니다. 바로 턴밀고 나머지 더미릿을 처리합니다.(풀스작 필요)

이제 타마도라와 놀면서 모든 스킬 턴을 모으면 됩니다. 맞아도 아프지 않으니 턴은 무제한으로 벌 수 있습니다.

정말 운이 없어서 한마리 30턴 바인드 그런거만 안걸리면ㅋㅋㅋ

드랍을 터뜨리지 않아도 바인드 턴 수는 줄어들기 때문에 바인드를 다 풀고 올라갈 수 있습니다.


4층

만나자마자 에키로 밀고 바스테트 스킬 온, 그라비티 두개 긁고 잡으면 끝입니다.

다들 보스방은 쉽다고 하시던데 저 같은 저질 퍼즐력으로는 피를 빼기가 힘듭니다ㅋㅋㅋㅋ 딜이 모자라서 컨한적도ㅠㅠ

마치며
막상 써놓고 보니 공략 치고는 허술한 느낌이네요. 

다만 제가 처음 입장할 때 1층에서 어느정도 딜을 넣어야 될지 몰라 죽기도 하고 2층에서 바스테트 안켜서 죽기도 하면서 

나름 터득한 요령을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다음 패치 때 힐 상향되면 발키리 대신 아마테라스를 넣고 바인드 지옥을 더 빨리 탈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호루스 유저분들 엔젤릿 두마리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