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무과금으로 6개월넘게 즐기고 있는 유저입니다. 리세라마를 적소로 시작하여 어느정도 파티는 구축되었는데, 초지옥급은 한개도 못깹니다. 이에 빛칼리로 넘어가고 싶은 유혹이 생겨 진로상담 요청합니다.

 

아래는 현재 쓰고있는 몬스터박스입니다

 

 

 

현재 리더 나오는대로 속성에 맞춰서 경험치 나눠주고 있습니다. 딱히 파티모형을 잡진 않았어요.

 

 

 

위의 파티로 신역막층을 돌고 있습니다. 여기서 궁금한점은 [제우스&헤라강림]이나, 다른 초지옥급던전도 꺠보고 싶다라는 마음이 생깁니다. 혹시 이 상태에서 +297을 다 완성시키고, 때에따라 흑타(바인드요원) 체스터(스봉요원)을 교체해가며 싸워간다면 (프랜을 벨제브브로 데려가고..) 초지옥급들을 다 깰 수 있을까요?

 

사실 적소가 너무 재미없어서... 고에몬같이 느껴집니다. 애니팡같은... 그래서 있는 조합에서 다른파티를 꾸려보려해요

 

칼리로 대충 파티짜봐서 무한던전 들어가서 굴려보니 구슬만 있으면 배수받게는 굴리는것 같습니다.(매 스테이지마다 계속 나오진 않고... 2~3스테이지정도 나오면 한턴은 못나오는식입니다)

 

목속성에서 제갈량이나 바스테드, 파르바티, 녹소 도 썩히기엔 아까운것 같고..ㅠ

빛속성에서는 뭐를 넣어야할지 모르겠어요. 인드라 2개 다 넣어도 돼나요? 인드라 궁극진화는 2가지가 있는데 뭐가 좋은지도 모르겠습니다 ㅠ.ㅠ

 

마지막 최종질문으로 빛속성이나 목속성으로 전향하면 적소니아보다 화력이 좋을까요? 레벨이나 +갯수가 비슷한 상황이면 빛속성이나 목속성이 적소보다 더 썔까요?(제가 보유중인 유닛을 조합했을시)

 

재미있게 즐기다 궁금해서 글 남겨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