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영상 업로드 하려고 목표로 했던 가장 무도회의 완룡환사 코튼 파티로 초절 극한의 투기장을 클리어 하려던 영상이 실패해서 억울한 마음에(...) 올리는 영상입니다... 메타트론에서 죽었습니다.

어떻게든 깨고 싶었지만 결국 오늘 하루 클리어를 못봐버린 바로 그 리더! 바로 그 던전! 가장 무도회의 완룡환사 코튼(이하 '할코튼')으로 초절 극한의 투기장을 도전해봤습니다.

토크로 진행하다가 도저히 한두번으로는 클리어가 안될 것 같아서 그냥 토크 포기하고 촬영했고 성공하면 거기에 더빙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려고 했었는데 이번 영상은 너무 아쉽게 실패해서 특별 영상 식으로해서 올려봅니다.

독, 방해에 대해 전혀 대비하지 않은 파티입니다. 다만 할코튼이 리더스킬로 경감을 2번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그라비티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특히, 가이아를 상대할때도 가이아의 그라비티를 견디는 모습도 보여줄 만큼 활용할만한 구석이 많습니다.

확실히 독막이 받쳐준다면 훨씬 편하게 굴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후기나 설명은 클리어 후 토크와 함께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파티 구성]

가장 무도회의 완용환사 코튼 (니콜 볼라스 카드), 박애의 채용환사 이데알 (환생 오로치), 빙정의 마랑 펜리르 비즈 (호무관 타무라마로의 카드), 감미의 영용환사 네이 (감미의 영용환사 네이), 히코 세이쥬로 (우르카) / 가장 무도회의 완용환사 코튼 (니콜 볼라스 카드)

※ 각무는 감미의 영용환사 네이로 푸는 방식입니다. 극 후반부가 아니라면 판갈이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에이르가 들어가도 되긴 하는데 할코튼의 특성상 경감때문에 HP가 50% 아래로 떨어지는 일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딱히 추천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 펜리르 비즈는 손가락 시간을 조금이라도 늘려볼 생각으로 채용한 서브입니다. 어차피 고에몬 전층에서 반감 한번, 신왕비 전층에서 반감 한번을 쓰는게 목적이기 때문에 스킬이 무쓸모인건 그닥 큰 상관이 없습니다. 거기에 호무라 타로 카드 기용으로 손가락+ 확보와 함께 2턴 회복도 깨알같이 얻을 수 있었습니다.

※ 독막용 클라리체 레이피어를 넣는다면 이데알, 히코 세이쥬로에 계승해주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