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간에는 이벤트 기간동안 초월 극한의 투기장 2에서 난입하는 치린 드래곤을 잡기 위해 초월 투기장 2를 가봤습니다.

초월 투기장 2는 슈퍼 노엘 드래곤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으로, 2층 고에몬, 4층 코타로를 필두로 정령왕 키이라까지 이런저런 패턴이 많이 등장해서 유저를 괴롭히는 투기장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그런 초월 투기장 2에서 난입하는 치린 드래곤을 잡기 위해서 세이나×세이버 (a.k.a 세이나버) 파티로 도전해봤습니다.

이전 페루루×나루카미 루프 썼을때보다 퍼즐링을 해야해서 좀 귀찮긴 한데 그래도 안정적으로 클리어 가능해서 만족스럽게 굴렸습니다.

또한 이번 치린드래곤 난입은 파티에 초환생 사방신 중 하나를 리더나 서브로 투입할 경우 난입률이 상승해서 서브로 초환생 레이란을 투입해봤습니다. 분명 확업일텐데 무려 5트 할 때까지 코빼기도 안보였네요 ㅜ

[파티 구성]

세이나 (강도 열호장선), 세이나 (신멸조 알 페리어), 초환생 호루스 (천람의 금), 크리스마스 그레모리 (불속성 셰린포드 카드), 초환생 레이란 (야토의 양산) / 세이버 (V 버클)

※ 세이나가 변신할때 불, 물 드랍 확률 버프를 걸어주기 때문에 세이나 둘로 루프를 굴리지 않아도 상관 없을 것 같습니다.
※ 리더 세이나, 프렌 세이버 위치 서로 바뀌어도 상관 없습니다.
※ 크리스마스 그레모리 대신에 다른 각무 회복 서브 들어가도 되긴 하는데 4층 코타로 대처 가능한 친구로 들어가야 합니다.
※ 야토의 양산 대신에 다른 대미지 흡수 무효 들어가도 상관 없습니다.
※ 드래곤 담당 딜러 들어가줘도 될 것 같고, 세이나에 드래곤 킬러 어시 주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