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2-15 10:21
조회: 4,349
추천: 0
사이다에 아이스티 타먹지 마세요..
복숭아 아이스티 씹덕이라서 컴옆에도 아이스티 상자 두고 하루에 2번은 마시는데
무심코 사이다에 아이스티 타먹으면 맛있을꺼 같아서
사이다에 아이스티를 붓는 순간 거품올라오면서 개판이 되버렷어요..
거품도 안사라지고.. 근데...맛있네요.. |

Lovema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