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피냥
2024-11-14 0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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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낮의 문을 두드리는 야밤」 1.4 버전 내용 안내새로운 시대에서 눈을 뜨신 것을 환영합니다. 방랑자님! 폭풍과도 같은 액션의 파도, 『명조:워더링 웨이브』입니다. 방랑자님: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1.4 버전 「낮의 문을 두드리는 야밤」이 곧 여러분과 만날 예정입니다! [점검 시간&보상 안내] ✦점검 시간: 2024년 11월 14일 05:00 ~ 2024년 11월 14일 12:00 ✦점검 보상: 별의 소리*300, 결정 용제*2 ✦보상 수령 조건: 2024년 11월 14일 05:00 전에 캐릭터 생성 및 [우편] 기능 잠금 해제(수령 기간: 다음 버전 업데이트 전까지) ※당일 점검 상황에 따라 점검 시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팀에서 상황에 따라 공지 추가 및 보상 내역 조정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문제 수정 보상: 별의 소리*300 ✦보상 수령 조건: 2024년 11월 14일 05:00 전에 캐릭터 생성 및 [우편] 기능 잠금 해제(수령 기간: 다음 버전 업데이트 전까지) [버전 내용 소개] ✦신규 캐릭터✦ 5성 공명자「카멜리아」(인멸) 검은 해안에 잠재력 있는 인재를 영입하기 위해 솔라리스 각지를 여행하고 있다. 자신에게 충실하고 과거와 미래에 연연하지 않으며, 오직 현재의 즐거움에 집중한다. ✦전투 스타일: [메인 딜러] [빠른 협주] [일반 공격 피해] ※ [미로 속에서 마주하는 마음] 캐릭터 이벤트 튜닝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4성 공명자 「루미」(전도) 무무 물류의 내비게이터이자 운송팀의 팀장. 월주 산속 마을 출신이며, 성실하고 열정적이다. 작은 태양처럼 타인을 밝게 비춰주는 순박한 소녀이다. ✦전투 스타일: [메인 딜러] [일반 공격 피해] [공명 스킬 피해 부스트] ※[뇌우의 광란] 및 [별바다의 기관 문명을 찾아서] 캐릭터 이벤트 튜닝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종료 후, 4성 캐릭터 「루미」는 다음 버전에서 [캐릭터/무기 이벤트 튜닝] [캐릭터/무기 레귤러 튜닝]에 영구적으로 가입하게 됩니다. ※4성 캐릭터 「루미」는 동시에 [여파의 산호] 상점에 출시되며, 다음 버전 끝날 시 출시 종료합니다. ✦신규 무기✦ 5성 무기 「날카로운 봄」(직검) 조용히 가지를 뻗는 동백꽃의 씨앗. 그녀는 약속대로 피어난 무한한 세상을 손바닥에 담아, 여린 붉은색 넝쿨과 손끝을 뒤엉켜 연결하게 만들었다. 모래와 자갈이 심장을 갈듯이 은은한 통증을 느끼게 하는 것이야말로 서로가 만났다는 증거이다. ※ [무기의 울림 · 날카로운 봄] 무기 이벤트 튜닝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4성 이벤트 무기 「마음의 닻」(직검) 화이트 게이트 수호자가 마음의 영역 안정을 시키는 데 사용하는 스테디 앵커이다. 화이트 게이트 수호자가 흰 고양이 형태로 변화된 후, 이 장치의 외형에도 변화가 발생했다... ※ [질서를 잃은 꿈의 길] 꿈속의 잠행 테마 에벤트의 참여를 통해 무료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신규 스토리✦ [얽힌 별 임무 · 카멜리아] 「끝없이 두 갈래로 갈라지는 별바다」 검은 해안 플라워 룸에서, 카멜리아가 소리 없이 움직이는 식물들을 조용히 바라보고 있다. 별의 바다 깊은 곳에서, 무수히 많은 세상의 가능성이 얽매이고 갈라지며 혹은 끝을 맞이하고 있다. 운명의 끝에서는, 천만 개의 우주가 동일한 결말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오픈 기간: 1.4 버전 업데이트 후 상시 개방. ✦오픈 조건: 연각 레벨 Lv.14 달성 및 [조수 임무] 제1장 · 제8막 「해안의 끝을 찾아서」 완료. ✦신규 이벤트✦ 「질서를 잃은 꿈의 길」 꿈속의 잠행 테마 이벤트 이벤트는 [꿈의 발자취], [봉쇄된 꿈들], [긴밤의 재현] 총 3가지 유형의 플레이로 나뉩니다. [꿈의 발자취]에서 방랑자는 흰 고양이가 깊은 꿈에 빠진 공명자를 깨우고 악몽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돕고, 여정 중 끊임없이 꿈속으로 들어가, 악몽의 진실을 발견합니다. [봉쇄된 꿈들]에서는 악몽의 세계 침공으로 인해 여러 지역에서의 현실이 침범당했습니다. 방랑자는 각 지역으로 이동하여 흰 고양이가 부여한 능력인 「가득 찬 꿈의 속행」을 이용하여 이상 현상을 제거해야 합니다. [긴밤의 재현]에서 공명자를 자유롭게 선택해 긴 밤의 꿈으로 돌아가면, 당신의 이번 도전이 달라질 것입니다. 「꿈속의 성찰」 능력의 가세하에, 긴 밤의 악몽에 맞서보세요! ✦이벤트 기간: 1.4 버전 업데이트 이후 ~ 2025년 1월 1일 04:59 ✦이벤트 조건: 연각 레벨 Lv.17 달성. ※해당 이벤트는 기간 한정 오픈 종료 후, 레귤러 이벤트로 상주하게 됩니다. 방랑자님은 수시로 참여 가능합니다. [신비한 경지 도전] 신규 콘텐츠 「꿈들의 만남」 오픈! 새로운 필드, 새로운 적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만남의 기쁨과 이별의 슬픔이 뒤섞인 깊은 꿈 속으로 들어가 더 깊은 비밀을 경험해 보세요! 본 시즌의 [사용 가능 공명자]: 「카멜리아」, 「루미」, 「파수인」, 「유호」, 「앙코」, 「벨리나」, 「카카루」, 「능양」, 「모르테피」, 「절지」, 「상리요」, 「연무」, 「단근」, 「금희」, 「장리」, 「감심」, 「산화」, 「방랑자 · 회절」, 「기염」, 「음림」, 「양양」, 「치샤」, 「설지」, 「도기」 ✦이벤트 기간: 1.4 버전 업데이트 후 ~ 2025년 1월 1일 04:59 [화려한 꿈의 선물] 7일 출석 이벤트 이벤트 오픈 후, 매일 게임에 로그인하면 이벤트 화면에서 상응되는 출석 일자의 출석 보상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보상 내용: 금빛 파도의 무늬*5, 회오리의 무늬*5 ✦이벤트 기간: 1.4 버전 업데이트 이후 ~ 2025년 1월 1일 04:59 [조수 탐험] 기간 한정 탐색 의뢰 이벤트 이벤트에 참여하여 무무 물류 차량에 탐험 후기를 올려주시면 푸짐한 「탐험 보급」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2024년 11월 21일 11:00 ~ 2024년 12월 5일 04:59 [모킹 전략 Ⅱ] 기간 한정 전투 이벤트 방랑자님은 특별한 시뮬레이션 영역에 들어갈 수 있으며, 특수 BUFF를 받아 연속으로 강력한 적을 도전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2024년 12월 19일 11:00 ~ 2025년 1월 1일 04:59 [라군나 급매!] 선행 공약 테마 이벤트 엘레나가 매일 조사 임무를 부여하며, 설문지 작성을 완료하면 해당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설문지를 통해 리나시타 세계의 모습이 점차 드러낼 겁니다. ✦이벤트 기간: 2024년 12월 12일 11:00 ~ 2025년 1월 1일 04:59 [시간차 협공 무쌍 버전] 주기적 도전 이벤트 두 파티를 각각 전, 후반전의 시뮬레이션 전장에 투입하고. BUFF 태그의 지원하에 여러 라운드의 강력한 적들을 도전합니다. ✦이벤트 기간✦ 시간차 협공 무쌍 버전 Ⅰ: 1.4 버전 업데이트 이후 ~ 2024년 12월 12일 10:59 시간차 협공 무쌍 버전 Ⅱ: 2024년 12월 12일 11:00 ~ 2025년 1월 1일 12:59 ※본 이벤트는 신규 도전 플레이 기간 한정 BETA임으로, 방랑자님이 피드백 주신 내용을 근거하여 후속 체험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예정입니다. ✦기타 신규 콘텐츠✦ ✦신규 이상 에코: [이상 · 지옥불 기사] ✦신규 시스템: [무기 투영] ✦신규 무기 투영: 「투영 · 마음의 닻」 이벤트 무기 투영, 「투영・심상」 시리즈 투명 무기 투영 [버전 최적화 조정] ✦캐릭터&무기✦ - 공명자 [스킬 상세정보] 화면에 [설명 · 간략] 스위치 신규 추가. 오픈 후 스킬의 일부 번잡한 묘사를 간략할 수 있습니다. - 공명자 「음림」의 스킬 설명 텍스트를 최적화하였습니다. 공명 회로에 [천면 매혹] 및 [징벌의 인장]의 피해 유형 설명 신규 추가. 해당 조정은 스킬의 실제 효과에 영향 주지 않습니다. - 공명자 [음림]의 일부 모션을 최적화하였습니다. - 일부 공명자의 [프로필] - [스토리] - [캐릭터 스토리]의 텍스트 설명을 최적화하였습니다. ✦시스템✦ 무기: [무기 투영] 시스템 신규 추가. - [무기 투영] 장착 시, 현재 공명자의 무기 외관은 [무기 투영]의 외관으로 전시됩니다. - [무기 투영]의 장착은 현재 장착한 장비의 성능에 영향 주지 않습니다. - [투명 무기 투영]을 장착하여 현재 캐릭터가 장착한 무기 외관 혹은 일부 외관을 숨길 수 있습니다. ※ [질서를 잃은 꿈의 길] 꿈속의 잠행 테마 이벤트를 참여하여 무료로 4성 무기 투영 「투영 · 마음의 닻」을 획득할 수 있으며, 1.4 버전 신규 [신비의 경지 도전] 탐색에 참여하여 무료로 풀 세트의 「투영 · 심상」 시리즈 투명 무기 투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지도: - 활성화된 [무음 소탕], [강적 토벌]으로 이동할 수 있는 [텔레포트] 기능 신규 추가. - 일부 [식재료], [약재]의 [군생지] 추적 기능 신규 추가. - [호환 산맥], [승소산]의 일부 지하구역의 [숨겨진 입구] 아이콘 표시 신규 추가. - [호환 산맥], [승소산]의 일부 지하구역의 [지도 레이어] 표시 신규 추가. - 지도 화면의 [추적] 기능이 [메인 화면]에서 아이콘으로 표시되도록 신규 추가. 예시: [습방약국]을 추적 시, 메인 화면에서 [습방약국]의 아이콘, 방향 및 거리가 표시됩니다. 계정: [메일 연동] 점프 기능 신규 추가 - 기능 화면 입구를 통해 메일 연동 페이지로 점프가 가능합니다. - 메일 연동 프로세스를 완료 후, 게임으로 돌아오면 별의 소리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육성✦ 에코 강화: 에코 강화 [단계별 투입] 옵션 신규 추가. - 투입 모드에 [단계별 투입] 신규 추가. 에코 옵티마이즈가 가능한 가장 가까운 레벨(5/10/15/20/25)에 도달할 수 있는 재료 투입. - 투입 재료는 [오직 강화 재료] 혹은 [강화 재료 및 에코]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던전 보상 수령: [응소의 영역], [시뮬레이션 영역], [무음 소탕]의 던전 보상 2배 보상 수령 신규 추가. - [응소의 영역], [시뮬레이션 영역], [무음 소탕] 도전 완료 시, 2배의 [결정 웨이브 플레이트]를 소모하여 상응한 2배 보상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특별 시뮬레이션], [울림의 영역], [흩날리는 선율] 이벤트 오픈 시, 이벤트 2배 보상 횟수를 먼저 사용하게 되며, 이벤트 2배 보상 횟수를 소진 후, 던전 2배 보상 수령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이벤트✦ - [해가의 중주] 복귀 시스템에서 [복귀 임무]의 일부 임무 유형 신규 추가. - [응소의 영역], [시뮬레이션 영역] 도전의 적군의 분포 밀집도를 최적화하였습니다. - [기록 임무] 「바람 속 잃어버린 짙푸른 메아리」 시리즈 임무의 관련 플레이를 최적화하였습니다. - [신비한 경지 도전] 이벤트에서 일부 캐릭터의 [캐릭터 강화] 관련 스킬 설명을 최적화하였습니다. ✦컨트롤✦ - [설정] - [버튼] 옵션에서의 [조작 선호] 선택 가능 설정 신규 추가. - iOS 기기가 [컨트롤러 모드] 연결 시 왼쪽 스틱과 오른쪽 스틱의 입력이 PC, Android 기기와 일치하도록 최적화하였습니다. ✦화면✦ - 게임 로그인 시의 알림 팝업창을 신규 추가하여 현재의 [결정 웨이브 플레이트], [결정 단체] 수량이 표시되도록 최적화하였습니다. - 에코 흡수 시의 [알림] 정보를 신규 추가하여 에코의 속성 및 화음 이펙트가 동시에 표시되도록 최적화하였습니다. - [캐릭터] - [스킬] 화면 [반주스킬] 아이콘에 해당한 텍스트 표시 신규 추가. - 여러 종류의 도전 완료 및 보상 수령 시의 결산 화면을 최적화하였습니다. - [역경의 탑]에서의 화면 점프 로직을 최적화하였습니다. [역경의 탑]에서 나가지 않더라도 파티 정보 확인 및 파티 편성 조정이 가능합니다. - [역경의 탑] 적군 상세 정보 화면에서 도전 대상의 [저항] 표시를 최적화하여 복수의 [저항]이 표시되도록 조정하였습니다. - [캐릭터] 화면에서 빨간 알림 표시의 규칙을 최적화하였습니다. - [캐릭터] - [스킬] 화면 펼치기 버튼을 최적화하여 클릭 시 스킬의 대비 정보가 우선 전시되도록 조정하였습니다. - 일부 아이템의 아이콘 표시 효과를 최적화하였습니다. - 모바일 버전에서 사용자 설정 버튼 중의 [채팅] 버튼을 최적화하여 사용자 설정을 지원하게 됩니다. ✦그래픽&성능✦ - [설정] - [그래픽] - [그래픽 품질 미리 설정] 옵션의 추천 기능 신규 추가. 시스템은 당신의 현재 사양에 따라 [최고 성능], [성능 우선], [균형], [화질 우선] 중에서 선택하여 설정 추전을 진행하게 됩니다. - 처음으로 캐릭터를 생성할 때의 그래픽 설정에 관한 선택 프로세스를 신규 추가했으며, 해당 옵션은 추후 설정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버전 [그래픽] 옵션의 [자동 조절] 선택 가능 설정 신규 추가. ※모바일 버전에서 해당 옵션 오픈 후, 게임 실행 중에 과부하로 인한 발열이 심할 경우, 시스템에서는 끊김과 렉의 발생을 감소하기 위해 자동적으로 최고 프레임과 최고 화질을 하향하게 됩니다. - 일부 Android 모델의 성능 문제를 최적화하였습니다. - Android 버전에서, 그래픽 옵션의 최고 프레임 옵션을 최적화하였습니다. [45fps] 옵션을 [40fps]으로 조정하여 해당 옵션 선택 시, 기기의 과부하를 보다 효율적으로 낮출 수 있으며, 발열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 PC 버전에서, 인게임 해상도 관련 설정을 최적화하였습니다. 1.4 버전 업데이트 후, [설정] - [그래픽] - [해상도]에서 해상도 조정 후, [전체 화면]에서 [창 모드]로 전환 시, 지난번 선택한 해상도를 적용하게 됩니다. - PC 버전에서, 쉐이더의 컴파일 실행 방식을 최적화하였습니다. 게임 진입 동시 컴파일하는 방식을 게임 접속 화면부터 컴파일하는 방식으로 변경하여, 컴파일할 때의 화면 이상, 끊김 등 현상을 효율적으로 감소할 수 있습니다. ✦기타✦ - 일부 NPC 이름의 출력 위치가 모델링에 가려지지 않도록 최적화하였습니다. - 일부 게임 설정 및 기능의 텍스트 설명을 최적화하였습니다. 【버그 수정】 캐릭터&무기 - 공명자 「음림」의 고유 스킬 [명확한 목포]의 실제 효과와 스킬 설명이 일치하지 않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해당 문제가 존속되는 기간, 방랑자님께 불편을 끼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해당 문제의 영향으로 다음과 같은 보상을 드릴 예정입니다. 『명조:워더링 웨이브』에 대한 방랑자님의 성원과 양해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보상 내용: 별의 소리*80 ✦수령 조건: 2024년 11월 14일 05:00 전에 캐릭터 생성 및 [우편] 기능 잠금 해제(수령 기간: 다음 버전 업데이트 전까지) - 공명자 「파수인」이 특정 상황에서 공명 해방 [결말의 순환]을 발동 후, 해당 스킬의 이펙트 지속시간과 스킬 지속시간이 일치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공명자 「파수인」이 [공명자] 화면에서, 특정 상황 하에 단말기 모델링이 이상하게 출력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공명자 「상리요」 및 「양양」 이 특정 상황에서, 일부 공격 스킬이 정확하게 「파수인」의 공명 해방 [별의 영역] 스킬 효과를 발동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공명자 「장리」가 일부 상황에서, 일정 확률로 [심안 · 정복]의 스킬 이펙트가 이상하게 출력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공명자 「장리」의 공명 해방 애니메이션이 특정 상황에서 이상하게 출력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공명자 「금희」가 [용을 타고 하늘로 향해] 상태에서 일부 동작 모션이 이상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공명자 「기염」의 고유 스킬 [온풍집류] 효과가 일부 에코 어빌리티로 발동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공명자 「설지」가 공명 해방 발동 후, 특정 상황에서 [빈틈의 울림] 중 [HP회복] 효과가 이상하게 여러 번 발동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특정 조작으로 [텔레포트] 진행 후, 캐릭터 스킬 이펙트가 사라지거나 스킬 연출이 이상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상황에서 전투 종료 후, 캐릭터 이동 시 일정 확률로 앵글이 이상하게 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적군&에코 - [역경의 탑] - [과부하 구역] - [울림의 탑] 2층 전투 중, 일정 확률로 적군 격파 후, 적군의 모델링이 정상적으로 사라지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홀로그램 전략 · 강습] - [천둥의 비늘]과의 전투 중, 일정 확률로 적군이 [마비] 상태에서 회복된 후, [공진 수치]가 정상적으로 회복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에코 어빌리티로 [뇌운의 비늘]로 변신 시, 일부 상황에서 일정 확률로 변신 상태를 종료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시스템 - [솔라리스 가이드] - [주기적 도전] - [응소의 영역] 중 던전이 [솔라리스 랭크 Rank.8 ]의 조건 하에서, 표시된 획득 가능한 [클램 코인]의 수량과 던전 내 실제 드랍 수량이 일치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솔라리스 가이드] - [잔상 탐색] - [필터링] 기능 내, 분류 오류가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탐색 룰렛] 오픈 후, 특정 상황에서 캐릭터 속도 이상이 발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멀티플레이] 모드 중, 일부 상황에서 [지도] 내에 이상하게 여러 명 친구의 현재 위치를 표시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멀티플레이] 모드 종료 시, 일부 상황에서 일정 확률로 로딩 이상이 발생하여 종료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멀티플레이] 모드 중, 특정 상황에서 캐릭터가 의식을 잃고 부활 후, [의식 잃음] 화면이 정상적으로 사라지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캐릭터가 의식을 잃은 후, 특정 상황에서 [부활] 버튼이 정상적으로 나타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컨트롤러 기기 사용 시, [회피]를 [LB+아래쪽 방향키]로 사용자 설정 시, 해당 스킬 아이콘이 정확하게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모바일 버전 기기로 컨트롤러 연결 시, [설정] - [타겟 선태 및 교체]에서 [R 클릭하면 목표고정, R 다시 클릭하면 고정 해제 가능]으로 변경 후, 실제 효과가 정확하게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Android 기기에서 컨트롤러 사용 시, 일정 확률로 기기에 이상한 떨림이 발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상황에서 [채팅] 기능의 빨간 알림 표시를 클리어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모바일 기기가 [설정] 화면 오픈 시, 일정 확률로 화면이 잠깐 꺼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공명자 앨범] 화면 내, 일부 상황에서 공명자 「벨리나」로 교체 시, 애니메이션의 재생이 이상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만물 도감] - [과거의 흔적] 기능 내 「승소산에서 울렸던 경칩 소리」 챕터 이미지의 순서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기능 내 확인된 텍스트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플레이&콘텐츠 - [무음 구역] 플레이에서, 처음으로 [구역 메커니즘] 화면을 클릭하여 닫은 후, 다시금 오픈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보조기 · 사격] 기능 미해제 시, 솔라리스의 [사격 타겟] 플레이에 접근 시, 이상한 알림 팝업창이 나타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임무 - [조수 임무] 「파도에 잠기는 것」 임무 프로세스에서 오염 데이터 제거 완료 후, 일부 기둥에 여전히 오염물이 존재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해당 문제는 표시 문제로 임무 프로세스에 실질적인 영향을 끼치치 않습니다. - [기록 임무] 「바람 속 잃어버린 짙푸른 메아리 · I」 임무 프로세스에서 「쿠 · 키이」와 대화 후, [회유어] 가이드가 일정 확률로 이동 도중 멈추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위험한 임무] 「반드시 임무완수」 임무 프로세스에서, [지옥불 기사]로 변신하여 장애물과 충돌 시, HP가 정상적으로 감소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얽힌 별 임무] 「작은 양의 대모험」 임무 프로세스에서, 일부 필드 내 NPC 모델링이 이상하게 공중으로 뜨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일 임무] 「잠복 배우」 임무에서, NPC「준호」와 대화 후, [일일 임무]의 가이드 아이콘이 정상적으로 사라지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필드 - [검은 해안] - [테티스 지하] 구역 내, 120 레벨 잔상 [산맥 호위]가 일부 상황에서 일정 확률로 땅 속으로 빠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검은 해안] - [검은 해안 군도] 구역 내, 일부 NPC의 모델링이 허공에 뜨고, NPC의 동작 모션이 이상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검은 해안] 구역 내, iOS 기기를 사용하여 특정 프레임 설정에서 [텔레포트 연결] 플레이 진행 시, 일정 확률로 화면이 깜빡이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황룡] - [울음새 늪]의 특정 구역 내, 일부 필드 모델링이 iOS 기기에서 보이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황룡] - [금주성] 구역 내, 일부 NPC의 이동속도가 이상한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지역의 NPC 모델링 출력 이상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확인된 모델링이 서로를 통과하거나 공중에 떠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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