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6:04
조회: 28
추천: 0
대전...나름 네번정도 갔다온듯
근데 가서 성심당 갈 생각 1도 안해봄 군대 청주쪽이라서 외박나와서 점프 세번 칭구놈 결혼한다고 한번 결혼식 끝나고 아쿠아리움갔는데 거기 호랑이랑 퓨마 있어서 신기했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