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네번정도 갔다온듯

근데 가서 성심당 갈 생각 1도 안해봄

군대 청주쪽이라서 외박나와서 점프 세번

칭구놈 결혼한다고 한번

결혼식 끝나고

아쿠아리움갔는데

거기 호랑이랑 퓨마 있어서 신기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