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우리집에서도 거리가 먼 데 후훗 뭐 일단 양념취킨이 먹고 싶어서 한번 시켜 봣단 나중에 아니면 말고 ;; ㅋ
https://blog.naver.com/dory_7777/224281880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