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톡맨입니다.

이번에 쉐이퍼까지 킬을 했으며, 레드엘더 잡을때 보다 DPS가 3배 저도 증가 했습니다.
탬은 중자본 셋팅이며, 총 5엑잘 정도면 셋팅이 가능합니다.

전에는 몸빵위주의 셋팅이였다면, 현제는 공속과 화력쪽에 포커스를 맞췄습니다.

영상 공유 후 포스팅 하겠습니다. (영상에 벨트 정보가 빠져 있습니다. 포스팅 장비부분 보시면 소개되어 있습니다.)


1. 케릭 스펙 












2. 장비 소개
- 무기
 

총 DPS 562 짜리 무기 이며, 추가 카오스 피해, 공속, 출혈 유발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싸게 나온 매물이 있어 이건 250카오스에 구매 했습니다.

- 투구



모자에 공속 이속 물리피해 까지 붙어 있는 완소 탬입니다. 이건 사냥하다 먹은건데 옵션이 좋아서 교체 했습니다.

- 갑빠



갑빠 6소켓 짜리 2엑잘로 구매 했으며, 최대 생명력, 생명력 최대치가 중요합니다. 피통위주입니다.

- 방패



화력증대와 생명력 그리고 쇠약화 저주까지 걸어줍니다. 지층강타 빌드에 완소탬이라고 봅니다.

- 목걸이



생명력과 마나 흡수 옵션을 중요시 보고 있으며, 성유는 " 몽둥이 공세 "를 달아줬습니다. 
(상세 내용은 영상을 보시면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 반지




엘더 반지와 쉐이퍼 반지를 끼고 있으며, 화력증대와 생명력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 장갑



공속과 힘, 생명력 3박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 장화



생명력과 카오스 저항, 거기에 이속30% 탬입니다. 그리고 냉기 피해 추가 옵션까지!

- 허리띠 



생명력, 동결, 점화, 감전의 면역/ 능력치 14% => 저거넛은 동결과 점화에 면역을 받습니다.

3. 플라스크 소개











생명력 플라스크가 중심입니다. 연속타격 보조로 마나가 딸리지 않기 때문에 마나 물약을 필요치 않습니다.

4. 젬 소개

무기 : 선대의 수호자 / 화염 피해 추가 보조 / 공격 시 원소 피해 보조 

투구 : 피와 모래 / 정밀함 / 공포의 깃발 / 육체와 돌 

갑옷 : 지층 강타 / 공격 속도 증가보조/ 연속 타격 보조 / 분쇄 보조 / 충격파 보조/ 공격 시 원소 피해 보조

방패 : 응징 / 재의 전령 / 도약 강타

장갑 : 징벌 / 복수 / 분쇄보조 /근접 물리 피해 보조

장화 : 불멸의 외침(10랩) / 폭풍의 방패 (12랩) / 지속시간 증가보조(20랩) / 피격 시 시전보조(8랩)
      
장화 괄호 안의 랩은 고정랩 입니다.

5. 패시브 트리

POB 정보 : 한글판은 "스톡맨" 으로 /영문판은 " %EC%8A%A4%ED%86%A1%EB%A7%A8 "

- 전직 스킬



명명 백백 / 불굴/ 무적 / 분투 입니다.

- 기본 패스브 노드







POB 정보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주얼 소개 







치명적인 긍지 무궁한 주얼이 핵심이며, 작은노드는 힘을 올려주고, 중간노드에는 추가 능력치를 붙여줍니다. 상당히 만은 무궁한 주얼으르 교체해 가면서 좋은 옵션이 있는걸 찾아봤습니다.

7. 판테온 소개 





쉐이퍼 공략은 화력쪽으로 셋팅 하였습니다. 
쉐이퍼 풀영상도 한번 올리겠습니다.

엘레멘탈 서머너를 살짝 키워보고 있습니다. 좋은 빌드가 나오면 공유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