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5-15 10:24
조회: 5,139
추천: 4
0.2.0h 패치 노트https://www.pathofexile.com/forum/view-thread/3781189
0.2.0h 패치 노트 주요 기능 (Features) 의식 보관함 탭(Ritual Stash Tab)이 마이크로트랜잭션 상점에 추가되었습니다. 패치 배포 직후 판매될 예정입니다. 장착 가능 아이템 보관함 탭(Socketables Stash Tab)이 마이크로트랜잭션 상점에 추가되었습니다. 패치 배포 직후 판매될 예정입니다. 이제 플라스크 보관함 탭(Flask Stash Tab)에 호신부(Charms)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젬 보관함 탭(Gem Stash Tab)에서 젬 정렬 방식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한 소지품에서 다른 소지품으로 화폐 묶음을 대량으로 옮기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키보드 및 마우스에서는 화폐를 강조 표시하고 "CTRL + 우클릭"을 사용하며, 게임패드에서는 삼각형 또는 Y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키보드 및 마우스에서 다중 선택 능력치 패시브 스킬을 빠르게 할당할 수 있는 선택적 단축키 지정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단축키를 지정한 후에는 해당 키를 누른 상태에서 패시브 스킬을 클릭하여 원하는 능력치에 빠르게 할당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의 게임패드 지원은 추후 제공될 예정입니다. 아이템 필터 옵션으로 "UnidentifiedItemTier"가 추가되었습니다. 금고(Strongboxes) 및 에센스(Essences)에 갇힌 몬스터에게 화폐 빠른 사용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버튼은 해당 화폐 아이템이 소지품에 있는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탐험 상자(Expedition Chests), 선구자 석판(Precursor Tablets), 탐험 일지(Expedition Logbooks)의 이름표에 외곽선이 추가되었습니다. 웨이포인트와 상호 작용할 때 월드맵 UI에 마을로 빠른 이동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화면 오른쪽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밸런스 (Balance) 상급 및 완벽한 세공사의 오브(Greater and Perfect Jeweller's Orbs)의 드롭률이 크게 상향되었습니다. 레벨 20 미가공 스킬 및 정신력 젬(Level 20 Uncut Skill and Spirit gems)이 드롭되기 시작하는 요구 레벨이 감소했습니다. 이것이 해당 젬들이 드물게 드롭되던 주된 이유였으므로, 이제 최상위 엔드게임 지도에서 훨씬 더 많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아즈메리 봄 토끼 및 여우 정령(Azmeri Spirits of the Spring Hare and Fox)이 이제 약 세 배 더 흔하게 등장합니다. 탐욕 및 타락 성소(Greed and Corruption Shrines)가 비활성화되었습니다. 유성 성소(Meteoric Shrine)의 피해 타이밍이 시각 효과와 일치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다음 성소들의 버프 지속 시간이 60초로 조정되었습니다: 유성(Meteoric), 빙결(Freezing), 폭풍(Tempest), 암울(Gloom). 다음 성소들의 버프 지속 시간이 90초로 조정되었습니다: 가속(Acceleration), 추적(Seeking), 거대(Massive), 보충(Replenishing), 계몽(Enlightening), 저항(Resistance), 다이아몬드(Diamond). 다이아몬드 및 신성한 성소(Diamond and Divine Shrines)의 생성 빈도가 증가했습니다. 기타 콘텐츠 변경 사항 (Misc Content Changes) 좁고 협소한 지역에서의 균열(Breach) 몬스터 생성 방식이 개선되었습니다. 균열 몬스터 생성 방식이 개선되어, 특히 좁은 복도나 통로가 있는 지역에서 최소한의 인카운터 경험이 크게 향상될 것입니다. 균열의 최소 인카운터 시간이 12초에서 20초로 변경되었습니다. 인카운터에서 시간이 연장되는 비율은 이제 처치된 균열 악마의 몬스터 위력(Monster Power)을 고려합니다. 즉, 균열 중에 마법 또는 희귀 등급 적을 처치하면 일반 몬스터를 처치하는 것보다 시간이 더 많이 연장됩니다. 인카운터 중에 드롭되는 균열 파편(Breach Splinters)은 이제 자동으로 수집되어 균열이 종료될 때 플레이어 위치에 드롭됩니다. 파티 상태인 경우, 무작위로 할당되는 여러 묶음이 드롭됩니다. 골드와 유사하게, 균열 파편이 수집될 때마다 캐릭터 위에 작은 알림이 표시됩니다. 유배자(Rogue Exiles)는 이제 전투에 돌입하면 미니맵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유배자의 조명이 개선되어, 특히 어두운 지역에서 더 쉽게 발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유배자가 화면 밖에서 플레이어와 자주 전투를 시작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재의 중재자(The Arbiter of Ash)의 화염 회랑(Flame Corridor) 스킬 시각 효과가 개선되었습니다. 특히 밝기와 타이밍을 조정하여 더 빠르고 쉽게 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미 하나의 아즈메리 도깨비불(Azmerian Wisp)을 따라가는 중에 두 번째 아즈메리 도깨비불과 교전하면, 두 번째 아즈메리 도깨비불은 첫 번째와 동일한 대상을 따라갑니다. 신념의 프리즘(Prism of Belief) 고유 주얼의 결과물로 망령 및 길들인 야수 스킬이 추가되었습니다. 황혼 유물함(Twilight Reliquary)에서 얻을 수 있는 132개의 새로운 포일 고유 아이템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버그 수정 (Bug Fixes) 친구 및 길드원의 표시가 일관되지 않고 온라인/오프라인 여부가 명확하지 않았던 소셜 패널 관련 다양한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지쿠아니의 기계실(Jiquani's Machinarium)의 체크포인트 위치가 조정되어 해당 지역의 퀘스트 요구 사항을 건너뛰는 것을 방지했습니다. 난이도에 따라 적용되는 생명력 배율이 몬스터의 평정심 한계치(poise threshold)를 조정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부 엔드게임 지도에서 상자가 생성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오아시스 지도(Oasis Map)가 때때로 완료될 수 없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녹슨 그릇 지도(Rustbowl Map)가 때때로 완료될 수 없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아틀라스의 일부가 로드되지 않던 드문 경우가 수정되었습니다. 움직이는 대지 고리안(Gorian, The Moving Earth)이 거석(Megalith) 고유 지도에서 생성되어 후속 보스 웨이브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던 것을 방지했습니다 '최후(Finality)' 패시브 핵심 노드 스킬이 목걸이에 주입될 수 없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에조미어 거석(The Ezomyte Megaliths) 지도의 강화된 룬(Empowered Runes)과 상호 작용하기 전에 해당 지역을 떠나면 상호 작용할 수 없게 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킬 속도(Skill Speed)에 대한 변경치가 날렵한 촉매(Skittering Catalysts)의 영향을 받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젬 위에 마우스를 올렸을 때 압도적인 존재감(Overwhelming Presence)의 능력치가 표시되지 않던 것이 수정되었습니다. 고유 지식의 책(Books of Unique Knowledge)이 5개의 아틀라스 패시브 스킬 포인트를 부여한다고 잘못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 책은 항상 사용된 책당 2개의 아틀라스 패시브 스킬 포인트를 부여했으며, 앞으로도 계속 그럴 것입니다. 지역에 진입한 직후 스킬을 사용하면 해당 스킬이 제대로 실행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젬 보관함 탭에서 일부 젬이 '레벨 1' 카테고리에서 잘못 발견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6개의 인스턴스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10개의 클라이언트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EXP
263,816
(15%)
/ 285,001
인벤러
안녕하세요.poe2몽크,디아4혼령사,디아2성기사를 주로 연구합니다.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