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리셋 이후 적용 예정인 변경사항들 입니다. 약간의 의역이 있습니다.

쐐기:
 - 저편: 제한시간 43분으로 증가 (41분에서 2분 추가)
 학카르 - 학카르의 자손 평타 데미지 50% 감소, 피 폭발 데미지 20% 감소
 자이엑사 - 비전 번개 데미지 25% 감소

 - 죽음의 상흔
  날토르 - 용사의 은혜 버프 30초 (15초에서 증가)

 - 승천의 첨탑
  벤투낙스 - 어둠의 걸음 도트 15초 (20초에서 감소)

 - 고통의 투기장
  자브 - 피통 10% 감소


레이드:
 - 자이목스: 파괴의 문양, 메말리는 손길이 공찾/일반/영웅 난이도에서 인원에 따라 데미지 감소 (0-20%)

 - 태양왕의 구원: 공찾/일반/영웅 난이도에서 모든 쫄 피통 10% 감소

 - 다크베인: 인원수가 적은 공격대에 유리병을 덜 던지고, 령그물과 나누는 고통이 인원에 따라 데미지 감소 (0-20%)

 - 진흙주먹: 영웅 난이도 사슬 격돌 (0-35%)과 공찾/일반/영웅 울음이 인원수에 맞게 데미지 감소 (0-20%)

 - 돌군단 장군: 각 난이도에서 인원에 따라 데미지가 조정됨
     (30인 영웅 17% 증가, 10인 영웅 33%감소, 일반은 30인 +10%, 10인 -25%)
     내면 분쇄, 지진 융기의 타겟 수가 인원에 따라 감소
     신화 난이도에서 거수 피통 11.1% 감소, 작쫄 피통 10% 감소

 - 데나트리우스: 공찾/일반/영웅 밀사 피통이 인원수에 따라 최대 10% 감소


역자 주:
 - 지난 번 쫄들에 대한 몇몇 구간 너프에 이어서 네임드에 대한 조정이 이루어집니다. 벤투낙스나 자이엑사의 살인적인 도트뎀이 조정될 예정이고, 저편은 제한시간의 추가로 많이 쉬워지겠네요. 날토르 용사의 은혜 버프는 그 추방되어서 내려갔다 올라오면 들어오는 보상성 버프입니다.

 - 레이드는 태양왕 쫄, 돌군단 신화 쫄 피통 조정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저인원 파티에 대한 스케일링이 주가 되는 패치입니다. 30인에서 그대로이고, 10인에서 20% 너프되는 식. 다크베인 병, 카알 내면분쇄의 대상자 수도 스케일링됩니다.

 - 특이하게도 돌군단의 경우 저인원 너프 뿐 만 아니라 30인에서 데미지를 17%나 증가시켰습니다. 25~30인으로 레이드를 돌리던 팀은 돌군단이 체감될만큼 아파질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