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운
2013-11-30 14:28
조회: 41,149
추천: 3
소라카에 대한 Meddler 코멘트출처: http://www.reignofgaming.net/redtracker/topic/106867-morello-lets-talk-about-soraka
북미 포럼 원글: http://forums.na.leagueoflegends.com/board/showthread.php?t=4075932 원래 코멘트는 4개입니다만 소라카에게 직접 관련이 있어 보이는 3개만 번역했습니다... 나머지 하나는 서폿 라인 자체에 관한 건데 그건 제가 잘못 번역하면 싸움날 거 같네요 ㄱ- Meddler 리드 챔피언 디자이너
그럼, 이게 소라카에게 무엇을 의미할까요?
Meddler 리드 챔피언 디자이너 일반적인 코멘트 몇 개:
* PvE: Player vs. Environment. 플레이어 vs 잡몹들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Meddler 리드 챔피언 디자이너 인용구: Pangrine이 게시함 어째서 W에 스킬 레벨 증가에 따른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다른 대부분의 스킬들처럼 말이지)를 주고 Q의 불안정한 감소 메커니즘을 없애지 않는 거야? 그게 power level을 조정하기 쉽게 해 줄 것 같은데. 아니면 Q를 소라카의 스킬셋에서 없애 버리는 건 어때. PbAoE는 연약한 힐러한테는 사용하기 좋게 느껴지는 게 아니니까. Q를 챔피언에게 적중시켰을 때 W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키는 메커니즘을 준 몇몇 이유입니다.
As far as Starcall being a PBAOE goes we did do some experimentation with different Starcall targeting types while testing these changes. Didn't hit on anything that worked well enough to release at the time though. A Lay Waste style cast did offer some positives (more control for the Soraka player r.e. target selection, range, avoiding lane pushing etc, better counterplay) but also generated a lot of 'This doesn't feel like Soraka' responses in internal playtests and reduced her reliability significantly in short range fights. It's something we will look into again, very much an exploratory 'Is there something better possible here' process though at the moment rather than a 'This will definitely be changed' thing. (별부름의 타게팅 방식을 바꾸는 것을 실험해보았지만 현 시점까지는 잘 작동하지 않았다는 것 같습니다. 카서스의 황폐화(Q) 스타일 같은 경우 몇몇 장점이 있었으나 (소라카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컨트롤 여지를 줌. 목표 지정, 사정거리, 라인 푸쉬 회피, 더 좋은 카운터플레이) '이건 소라카같지가 않아' 라는 반응이 내부 플레이테스트에서 나왔으며 단거리 싸움에서 소라카의 성능이 크게 떨어졌다고 합니다. Q 타게팅 방식은 '이건 확실히 바꿔야 해' 라기보단 '이것보단 더 좋은 방식이 있지 않을까' 하고 시험하는 거라는군요.) * PbAoE: Point Blank Area of Effect. 플레이어를 중심으로 광역 데미지를 주는 기술. 평소보다도 의역/오역이 많습니다 ㄱ- 댓글로 지적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원문은 출처 링크로 가시면 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코멘트의 4번 항목 번역: '루아란' 님께서 번역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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