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 패치 성기사 변경사항




성기사

⊙천상의 빛 기본 마나 소모량이 30%에서 35%로 증가하였습니다.


⊙빛의 섬광 기본 마나 소모량이 27%에서 31%로 증가하였습니다.


⊙고대 왕의 수호자가 새로 추가된 소환수 태세인 '적극적 태세'로 성기사를 지원합니다.


⊙성스러운 빛의 기본 마나 소모량이 10%에서 12%로 증가하였습니다.


⊙비난, 천상의 보호막, 신의 가호의 아이콘이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정의의 문장이 이제 단일 대상을 근접 공격할 때뿐 아니라 모든 근접 공격 시에 작동합니다.
이는 정의의 망치(물리 공격) 및 천상의 폭풍에도 해당됩니다.
또한, 정의의 문장으로 입히는 추가 피해가 극대화될 수 있습니다.



⊙특성 전문화

•신성

빛의 봉화가 무효화되지 않습니다. 덧붙여, 성스러운 빛을 사용하면 치유한 생명력의 100%만큼,
다른 치유 주문을 사용하면 전과 같이 50%만큼 봉화가 된 대상을 회복시킵니다.


선고가 재설계되었습니다. 퇴마술에 소비되는 마나는 예전과 같이 감소하지만,
신성 충격 시전 시 다음 시전하는 퇴마술은 이제 마나를 소비하며 즉시 시전되지 않습니다.
대신 다음 6초 동안 50/100%의 확률로 퇴마 대상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지 못하게 합니다.
이 효과는 무효화될 수 있습니다.



신성 충격의 기본 마나 소모량이 8%에서 7%로 감소하였습니다.


☞ 특화력인 빛나는 치유가 조금 수정되었습니다.
만약 성기사가 자신이 발동시킨 빛나는 치유 효과가 유지되는 중에 새 빛나는 치유를 발동시키면,
기존에 남은 흡수량과 새로 발동시킨 흡수량이 더해져 총 흡수량이 결정되며,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총 흡수량은 시전한 성기사가 가진 생명력의 1/3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빛 주입을 연마하면 성스러운 빛과 천상의 빛뿐 아니라 추가로 빛의 섬광 시전 시간이
0.75/1.5초만큼 감소합니다. 또한 선고가 더 이상 특정 효과를 발동시키는 유형의 특성이 아니게 되어
선고의 효과가 발동될 때 사용되던 시각 효과가 빛 주입에 쓰이게 되었습니다.



빛의 속도를 연마하면 신성한 광휘나 신의 가호 시전 시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이와 더불어, 신성한 광휘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기존 10/20/30초가 아닌, 13/26/40초만큼 줄여줍니다.



빛의 걸음이 기존 효과와 더불어 영광의 서약으로 치유하는 생명력을 30%만큼 증가시킵니다.




•보호

헌신적인 수호자에 새로운 시각 효과가 생겼습니다.



빛의 보호로 신성한 방패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정의의 망치 마나 소모량이 성전사의 일격 마나 소모량과 비례하여 12%에서 10%로 감소하였습니다.


신성한 방패 특성이 재설계되었습니다.
직접 활성화할 수 있는 기술로 바뀌었으며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을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활성화되면 10초 동안 성기사의 방패 방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30초의 재사용 쿨타임이 있습니다.



현자의 심판 효과가 적중할 때가 아닌 시전할 때 발동됩니다.
즉, 이제 현자의 심판이 빗나가도 마나가 회복됩니다.
이는 적중도가 떨어지는 보호 성기사의 마나가 부족하지 않게 하기 위함입니다.



•징벌

취조로 늘어나는 심문의 지속시간이 50/100/150%에서 66/133/200%로 증가하였습니다.




지휘의 문장을 연마하면 정의의 문장 활성화시 최대 2명이 아닌 근접 대상 모두를 공격합니다.



관대한 치유사가 무효화되지 않으며 마법 훔치기로도 훔쳐지지 않습니다.
또한 기존 효과와 더불어, 영광의 서약 재사용 대기시간이 5/10초 감소합니다.




⊙문양

•문양: 진실의 문장을 새기면 정의의 문장을 활성화했을 때에도 숙련도가 10만큼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