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9일 블리자드 게임인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를 구매하였습니다. (핸드폰 결제로 구매)

수일 뒤에 게임 환불 요청을 하였고 2월 13일 환불 승인이 났습니다.

하지만 통신사에서 보낸 요금 내역서에는 기존 요금에 게임 가격이 포함된 금액으로 쓰여있었고 통신사에 문의를 하였습니다. 

통신사의 답변은 구매한 달과 환불 처리된 달이 다르기 때문에 요금 납부는 게임 가격이 포함된 만큼 결제를 해야 하고 익월 핸드폰 요금에서 게임 가격만큼 차감되어 청구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문제는 이번 달 요금이 차감되지 않은 금액으로 청구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SKT와 '다날'에 문의를 해봤지만 돌아온 답변은 블리자드에 문의하라는 것입니다. 

블리자드에 문의 하고 싶지만 유저 게시판도 보이지 않으며 장황하게 글을 써도 답변이라곤 ai가 추천해준 답변 뿐입니다.(그마저도 게임 환불이 되지않아서 생긴 문제인데 게임 환불방법을 추천해주는 멍청한 ai수준ㄷ)

게임 값인 36000원이 큰돈도 아니지만 회사들의 폭탄돌리기가 너무 괘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