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에 먹은템 안팔려서 조금 질러본다는게
대충 5천만 정도치 다 슝~~

스팀받기 시작.;;
이반/5힘장 사려고 모아둔 1억5천만으로 
4사부3개. 5사부2개. 4강투2개. 축빛힘2개 사서 지른결과 인벤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축찬힘1개 성공... 나머지 다 슝.;;

이정도 날리니 눈앞이 안보여.,. 나머지 실버 탈탈털어  찬민3개 축빛힘1개 용반1개 ㄱㄱ싱.
용반-------슝
축빛힘-----슝
찬민------>강민
.........................잠시 고민.. 걍 ㄱㄱ싱.(하나만 더 뜨면 본전이겠다 싶어..)
찬민-------슝
찬민------>강민

Stop...이정도면 본전이겠다 싶은데.
총 2억정도 러쉬 결과 ----> 강민2개 축찬힘1개 떴는데.  
과연  이득인가요? 본전? 손해?   

강렬한 반지는 첨띄워보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