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쪽을 보시면 날리신것이 보이실겁니다.

체팅창이 과거 체팅창인이유는 뛰운지가 약 2~3주정도 된 스샷입니다 ^^

제생각에는 섭 최초 +8총일듯한데... 뭐 아닐수도 있구요 ^^

날린건 대충 4사셋 + 3방망 + 2철판 + 5미갑 등등 스샷에 없는 것도 많습니다. 

+7 아이시라이플은 +8라이플 지르기 약 2틀전에 질렀던것입니다.

+8검은 R2 를 2년넘게 (오베때부터) 하면서 처음으로 성공해본 썹입니다. ㅠㅠ

카르센 저에게는 축복의 섭이군요...ㅠㅠ

물론 현질도 조금했지만... (변목사랴 메테사랴 증폭사랴 사탕빨랴... 등등...)

아직은 직장인이라 렙이 많이 딸립니다 ^^;;

찬민반 까지 어제 성공했습니다 ^^V 물론 외 찬민 입니다 ^^

아이템을 팔기 보다는 저쓰기 위해 뛰우는거라..ㅎㅎ

얼렁 쌍찬민 차야쥐..ㅎㅎ

찬민 하나만 더 구하면... 이제 제가 원하는 격수 장비 다 갖추는것입니다 ( +8총, 5공3명 메테, 쌍찬민(하나는지금 빛민), 빛민목, 빛민벨) ) <<< 이렇게 장비가 갖추어져 갑니다 ^^

이제 찬민반 하나만 뜨면 끝나네요 ^^;;

물론 방어구는.. 아직도 더 갖추어야 합니다 ^^

모두들 R2잼나게 하시고 ^^

러쉬는 자제를.......................

이제는 저도 절대... 네버 장비에 손대지 않기를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