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3-01 09:51 | 조회: 2,288 |
첨부파일
추천:0
== 카르센 == +8 아이시라이플 성공 스샷
위쪽을 보시면 날리신것이 보이실겁니다.
체팅창이 과거 체팅창인이유는 뛰운지가 약 2~3주정도 된 스샷입니다 ^^
제생각에는 섭 최초 +8총일듯한데... 뭐 아닐수도 있구요 ^^
날린건 대충 4사셋 + 3방망 + 2철판 + 5미갑 등등 스샷에 없는 것도 많습니다.
+7 아이시라이플은 +8라이플 지르기 약 2틀전에 질렀던것입니다.
+8검은 R2 를 2년넘게 (오베때부터) 하면서 처음으로 성공해본 썹입니다. ㅠㅠ
카르센 저에게는 축복의 섭이군요...ㅠㅠ
물론 현질도 조금했지만... (변목사랴 메테사랴 증폭사랴 사탕빨랴... 등등...)
아직은 직장인이라 렙이 많이 딸립니다 ^^;;
찬민반 까지 어제 성공했습니다 ^^V 물론 외 찬민 입니다 ^^
아이템을 팔기 보다는 저쓰기 위해 뛰우는거라..ㅎㅎ
얼렁 쌍찬민 차야쥐..ㅎㅎ
찬민 하나만 더 구하면... 이제 제가 원하는 격수 장비 다 갖추는것입니다 ( +8총, 5공3명 메테, 쌍찬민(하나는지금 빛민), 빛민목, 빛민벨) ) <<< 이렇게 장비가 갖추어져 갑니다 ^^
이제 찬민반 하나만 뜨면 끝나네요 ^^;;
물론 방어구는.. 아직도 더 갖추어야 합니다 ^^
모두들 R2잼나게 하시고 ^^
러쉬는 자제를.......................
이제는 저도 절대... 네버 장비에 손대지 않기를 바라며.....
체팅창이 과거 체팅창인이유는 뛰운지가 약 2~3주정도 된 스샷입니다 ^^
제생각에는 섭 최초 +8총일듯한데... 뭐 아닐수도 있구요 ^^
날린건 대충 4사셋 + 3방망 + 2철판 + 5미갑 등등 스샷에 없는 것도 많습니다.
+7 아이시라이플은 +8라이플 지르기 약 2틀전에 질렀던것입니다.
+8검은 R2 를 2년넘게 (오베때부터) 하면서 처음으로 성공해본 썹입니다. ㅠㅠ
카르센 저에게는 축복의 섭이군요...ㅠㅠ
물론 현질도 조금했지만... (변목사랴 메테사랴 증폭사랴 사탕빨랴... 등등...)
아직은 직장인이라 렙이 많이 딸립니다 ^^;;
찬민반 까지 어제 성공했습니다 ^^V 물론 외 찬민 입니다 ^^
아이템을 팔기 보다는 저쓰기 위해 뛰우는거라..ㅎㅎ
얼렁 쌍찬민 차야쥐..ㅎㅎ
찬민 하나만 더 구하면... 이제 제가 원하는 격수 장비 다 갖추는것입니다 ( +8총, 5공3명 메테, 쌍찬민(하나는지금 빛민), 빛민목, 빛민벨) ) <<< 이렇게 장비가 갖추어져 갑니다 ^^
이제 찬민반 하나만 뜨면 끝나네요 ^^;;
물론 방어구는.. 아직도 더 갖추어야 합니다 ^^
모두들 R2잼나게 하시고 ^^
러쉬는 자제를.......................
이제는 저도 절대... 네버 장비에 손대지 않기를 바라며.....
-
-
-
소박메테 ㅎ
에쎄순굿조회 2190 추천 0
-
-
-
-
7블소 팝니다 카르켄 실버나 아템받아요
lummej조회 1479 추천 0
-
-
-
-
== 카르센 == +8 아이시라이플 성공 스샷
지름신왕림조회 2289 추천 0
-
-
-
-
한달동안 헌팅오브 작업한 결과는?
짱개시러조회 3259 추천 0
-
-
-
-
오리 테섭 섭 소박~
짜증l벌조회 2341 추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