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임 내에 전체채팅창에서 장사글을 올리면 예전의 한게임에 있었을때처럼
   1시간 채팅금지를 주는 캠페인을 열어주세요
2. 카오스 배틀 안에서도 각 전장의 상황을 알수 있게 엔피시를 배치해주세요
3. esc키를 누르면 화면내에 있는 팝업창들을 사라지게 해주세요.
   (개인장사창, 창고메뉴창, 엔피시대화창 등등)
4. 퀘스트코인을 주는 퀘스트를 발던과 봉던, 혹은 다른곳도 추가해주세요
5. 프리미엄 엔피시나 피방 엔피시가 주는 버프중에
   공격력 방어력 버프가 있습니다. 40분 말고 60분으로 늘려주세요
   피회복 버프는 60인데 공방 버프는 40분인지 이유를 모르겠네요

6. 스피드 서버에만 부탁드리는 건의사항입니다만
   초기화 될때마다 반복하는 몹 수천 마리 잡는 퀘스트
   스피드 서버는 수명이 정해져 있기에 천마리 이천마리 삼천마리 잡는 퀘스트
   솔직히 매회차 마다 하기에 너무나 힘이 듭니다
   스피드 서버의 장점은 빠른랩업과 바짝 즐기는 것에 있습니다.
   퀘스트를 할때 잡아야 하는 몬스터의 수와 얻어야 하는 퀘스트템의 숫자를
   반으로 줄여주시거나 3분의 1로 줄여주시기 바랍니다.

7. 잠수패치를 하지 않겠다고 했는데 여전히 하시는것 같네요
   엔피시의 대사 하나 고치고 뭐 하나 바꿔도 사소한것까지 공지해주세요
   
8. 그리고 스피드 서버의 경우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몹이 강해지는거 같은데
   맞나요? 초반과 후반에 같은 몹을 같은 장비로 잡으면
   초반에는 포션(중) 짜리로 충분히 잡던것이 나중에 가면은 
   포션(중)짜리로는 택도 없더군요. 정말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강해지나요?



예전에 했던 건의했던 것들


1.  잡화상점 엔피시의 마법책 수선 메뉴 삭제 (로덴은 그대로.... 진짜 성의 없다 ㅅㅂ)

2. 오크 캠프의 이상한 오크 몬스터 삭제. 더이상 이벤트에도 사냥에도 연관이 없는 몬스터.......
(운영팀장 이라는 인간이 자기가 운영하는 게임에 대해서 유저들 보다 모르다니
진짜 이 부분에서는 한심하더군요. 퀘스트 관련 몬스터라고요? 
예전에는 완료하고 나서 이상한오크에게 가서 완료를 하면 되었지만
지금은 낙오자 마을 안에 있는 엔피시가 시작과 끝을 전부 합니다.
운영팀장?? 에라이 )

3.바이런 마을의 변목 퀘스트 중에 래서 오우거 개체 수도 없는데 너무 많음.
  잡아야 하는 퀘스트 숫자를 줄여달라
(테섭의 경우에는 매회차마다 반복되는 퀘스트.. 너무 수가 많다 줄여달라)

4.게임내의 옵션인 증가와 상승 둘중에 하나로 통일 부탁.
 상승은 가격 상승 같은거고. 증가는 소비량 사용량 증가 의 의미. 헷갈림
통일해달라.....

5. 하피 개체수 증가 필요함. 너무 없음. 명색이 하피의 둥지인데...
기존 사냥터 재편성 한다 했으니.... 지켜 보겠다!!

6.미늘 셋도 있는데 뼈셋이 없음.
   뼈투구 뼈장갑 뼈부츠.. 다 있는데, 뼈갑옷이 없음 만들어주세요 ㅋㅋㅋ
이건 그냥 장난 식으로 말한거니...

7. 그리고 커뮤니티 관련 건의. 채팅창 위에 있는 메뉴틀 사라지는거.
    그냥 다시 생기게 해달라
기술적으로 해결... 가능하기나 한건지.....

8.보물상자에서 오크동전 나오지 않게 해달라!! 
오크 동전은  아무런 사용처가 없다
길드 스킬에도 쓰이지 않고, 체험용 메테리얼 3개 그까짓꺼 오래된 동전 깠을때
나오는것만으로도 충분하다
언제쯤 바꿔주려나.......

9. 반지 조합 자동으로 해주는 걸 만들어달라
한두개 조합하면 괜찮지만 많게는 몇백 천여번 넘게 하니까 반드시 필요함

10. 아이템 제작 재료를 대장장이 한테 만들때 한번에 많이 만들수 있게
해달라. 혹은 숫자 키를 눌러 제작할수 있게 해달라
바람의 강철부츠 만드는데도 노가다다......... 꼭 해주길

11. 게임중 케릭터 선택으로 이동한후에 다시 접속하면은
케릭터의 마나가 깎여져 있다. 버그인듯 수정해달라
DK는 안그러던데 알투는 일단은 접 하면은 사람 모습에서부터 시작.
그리고 나서 변신이랑 버프 정보 적용.... 이건.... 솔까말
니들 기술력으로는 안될듯...

12. 테스트 서버의 경험치룬을 본섭처럼 적용시키지 말고
테섭환경에 맞도록 적용시켜 달라 이제 78렙 변신이 나온 이 시점에서 테섭의 업이 수월해야 하지 않겠는가?
본섭 100퍼센트...... 테섭 300퍼센트....... 근데 경험치 룬은
본섭 100퍼센트의 퍼센트를 적용......
300의 1.3배를 적용해야지......... 100퍼센트의 1.3배를 적용......
무슨 논리냐?

13. 카오스 배틀에서는 상자 // 본서버에서는 룬상자 를 깔때 3초 걸리는 딜레이를
     그냥 바로바로 까서 바로바로 나오게 해달라
     시간을 너무 많이 잡아 먹는다
수정안했음

14. 스피드 서버 초기화 기념 보물상자 이벤트때 신규 아이템들을 목록에 넣어달라!!!
     5차 반지!! 아이언폴엑스!! 다마스커드 할버드!!! 
     다른것들 다 필요 없이 이 템만 넣어줘도 유저들 환호할것이다!!

이번 오픈 스피드 서버 초기화 보상이벤트때 지켜보겠다



= 보물상자에 나오는 오크동전의 존재이유 : 이 부분도 수정하겠다. 오크동전을 쓰임새가 있도록 하던가 아니면 제거하겠다.  아직도안했음

= 반지 조합을 자동으로, 아이템 제작을 동시에 많이 : 반지 조합 뿐 아니라 조합은 알아가는 맛도 있도록 했던 것인데, 최근에는 좀 더 편의성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는 것 같다. 조합 뿐 아니라 제작과 관련해서도 편의성을 제공하는 방안을 찾아보겠다. 찾기만 하고 안해주겠지.... 그리고 알아가는맛? ㅅㅂ 6년 전에 알거 다 알았다!!!!! 언제까지 알아가야하냐?

= 스피드 서버 경험치나 드랍율의 차별화 : 전반적으로 스피드 서버와 일반 서버의 밸런스를 다르게 적용하자는 의견이 나와서 개선 방향을 세우고 있다.        언제쯤?



= 카오스 배틀 상자를 열 때 열리는 딜레이 시간 : 최대한 빠르게 개선해보겠다.   그래 언제?

= 보물상자 이벤트에 신규 아이템추가, 기존 아이템 정리 : 다음 초기화 때 적용해보겠다.  
오픈 스피드 서버 초기화때 지켜보겠다

= 메테오스 외부 루비그 몬스터 자살 : 시스템 버그로 인지하고 있는 내용으로 해결하도록 하겠다.
아직도 루비그는 자살중.

= 이크론 퀘스트에 방패, 팔찌 아이템 추가 : 긍정적으로 검토하겠다.
네네~ 검토만 ㅡㅡ^

= NPC가 다수의 퀘스트를 줄 때 퀘스트를 선택할 수 있도록 : 대화형태로 퀘스트 시스템이 되어있다보니 그런 부분이 나타나는데,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다. 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