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04-20 18:18
조회: 788
추천: 1
R2 기획자님 아이템보존.성공.하락 관련글 읽어주세요.R2의 진짜 묘미는 첫째, 아이템을 획득하는재미 둘째, 획득한 아이템을 강화하는재미 셋째, 싸움(공성)하는 재미로 총 3가지입니다.
근데 아이템보존으로 인해 첫번째와 두번째 재미가 사라졌습니다. 이제 모든 던전의 재료아이템들 필드에서 무기 방어구 등등을 획득해도 무의미해졌기때문에 첫째 재미가 사라졌고 아이템보존시스템으로 어쩔수없이 내릴수밖에 없는 강화 성공률로인해 둘째 재미가 사라졌습니다.
섭 후반부로 갈수록 주문서를 제외한 모든 아이템이 쓸모가 없습니다. 이건 어떠한 기획을 떠나서 시스템마비 입니다. 사냥을 하다가 아이템이 떨어질때 문득 드는 생각이 내가 이걸 대체 무슨재미로 하고있는걸까? 라는 생각이 들때가 한두번이 아닙니다. 문제가되는건 이건 비단 저만의 생각이아니고 주위 대부분의 사람들이 느끼고있다는 점입니다. 현재 진행하고있는 아이템보존 기획이 틀리지않았다고 생각한다면 공지로 테섭유저들에게 투표를 실시해주셔서 게임내 아이템보존 시스템을 바라보고있는 유저들의 여론이 어떤지 직접 확인을 해주세요.
제가 바라는건 테섭이 테섭다워야 한다고 생각해서 했던 기획이라면 아이템보존을 철회해주시고 최근 경험치 2배 패치한것과 같이 예전의 인챈트파괴시스템 유지하면서 기존보다 아이템드롭률을 2배 올려주세요. 그게 최근같이 테섭수명이 빠르게돌아가는 추세에 아이템은 빠르게맞출수 있으면서 쟁도 빨리할수 있게되고 예전테섭처럼 득탬의 재미도 찾을수있게 할수있는 방법인거 같습니다. 이런게 테섭유저들이 더 바라는 방향입니다.
EXP
6,046
(11%)
/ 6,401
답변좀
|
질문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