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11-04 18:15
조회: 1,800
추천: 0
파괴자 연합 vs 개밥연합 의 쟁이 종결된다면?청정섭과 직장인섭을 모토로 시작한 넵튠섭~~ 활발한 아이템베이 거래와 겜상에서 전체창 매매창 활성화등 등 알투 역사상 가장 많은 전설들이 모여 알투의 향수를 느끼게 만드는 섭인건 확실한거 갔습니다. 현재까진 스팟전도 치열하고 여러가지 사유로 길드쟁도 활발합니다. 축섭 모~드
넵튠섭에서 현재 가장 큰쟁은 파괴자 연합 vs 개밥연합 의 쟁인거 같습니다. 지난주 공성에서 파괴자 연합의 아주 미세한 우위(인원수)로 푸리에성 입성 성공하였습니다. 한편으론 로덴성에 엠파 길드가 입성하였네요
여기서 엠파 길드의 로덴성 입성에 대하여 의견이 분분할 거 같습니다.
- 개밥연합의 보탐통제 에 대한 파괴자 연합에 힘을 보태기 위한 것이다 파괴자 연합이 쟁을 시작한 이유인거 갔네요 ( 지금 보탐통제에 대한 쟁 동참 )
- 로덴성은 순수하게 중립성이기 때문에 중립 스팟전을 활성하 하기 위한 포석이다. (나름 의미를 두고 스팟전을 활성화하여 축섭의 기틀을 마련)
- 엠파길드가 개밥연합에 합류하기 위한 수순이다 만약에 이상황이 된다면 파괴자 연합 쪽에선 허탈할 거 같습니다. 모든 보탐통제에 대해 파괴자 연합에선 화력및 장비에서 밀리지만 보탐통제를 풀기위한 명분으로 참여 했는데 (개밥연합에 합류하는 길드가 생긴다면 파괴자 연합 쪽에선 뒤통수를 맏은 느낌) 강한자에게 약자는 손을 내밀수 밖에 없다?
공성전엔 파괴자연합이 인원수의 우위로 푸리에성 입성에 성공하였지만 개밥연합이 현재의 막강화력및 장비로 보탐 및 필드쟁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파괴자 연합의 지지로 쟁이 종결된다면? 넵튠섭의 판도는 어떻게 될까요? 여러분의 의견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