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04-11 17:46
조회: 1,727
추천: 9
고성 , 마그네틱필드 , 그리고..안녕하세요 바포메트 섭에서 미케닉과 로가를 육성중인 백탄비 입니다.
이번에 마도기어 상향패치로 인하여 미케닉에 입문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난거 같아서.. 기존 마도기어 미케닉 을 키우시던 분들이라면 대부분 사용하고 계실법도 하지만.. 초보 마도 분들에게는 생소한 스킬일수도 있기에 간단한 영상을 한번 올려 보려합니다.
130렙이후에 파밍할수있는 최고의 인던은 아마도 옛고성 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상급고성 및 일반고성을 포함한 옛고성에서 사실상 가장 무서운 적은 "구더기" 입니다. 혹자는 "고성 진보스 구더기" 라고 부를만큼 구더기는 공포의 대상입니다. 지속성갑옷을 쓴다던지 가간츄어 방패를 쓴다던지 지내성윙을 쓴다던지 여러가지 방법론들이 있습니다만..
필자가 경험한바 , 독설+발망 셋트를 주로 사용하게 될경우 지내성윙이나 지속갑으로 스위칭할경우 , 독설+발망 셋트의 만피증가 옵션이 사라지면서 기본피통이 줄어듬으로 인해 오히려 폭사할 가망성이 더욱더 높습니다.
여기서 타클래스 대비 구더기를 가장 효과적으로 제거할수 있는 최고의 스킬을 마도기어 미케닉이 가지고 있으며 그것이 바로 " 마그네틱 필드 " 라고 생각됩니다.
구더기는 일반공격보다는 속성공격이 엄청나게 강합니다. 여기에 특징적인 부분이 먼저공격을 하지않으면 속성공격을 하지않는다는것입니다.
위영상과 같이 "마그네틱필드"를 사용하여 발을 묶은다음 백프론트 스킬로 뒤로 빠지거나 엑셀레이션을 사용중인 빠른 이속 상태에서 재빠르게 뒤로 빠져서 발칸암 , 플레어 , 부너 등으로 구더기를 처리하시면 아주 안정적으로 잡을수 있습니다.
물론 장비가 좋고 도핑에 투자를 많이할수있는 하드코어 유저라면 화속성 컨버터 를 동반한 강력한 화력으로 그냥 잡기도 합니다만.. 저자본 유저에게 구더기 처리는 정말 어려운일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들어 영상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주의할점은 마그네틱필드에는 쿨타임이 존재하고,연료가 소모되며 자기장필드생성기 라는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사용전 연료 와 쿨타임을 반드시 체크 하셔서 사용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두번째 영상은 대부분의 육성기 초반부에 추천하는 더블 매리셔스 성진홍 메이스 를 활용한 고성1층 아쳐밭 돌파입니다.
통상적으로 초반부에 추천하여 차후 타노스나 파벙S로 갈아타라는 조언을 많이 합니다만.. 엠흡에 큰 문제가 없다면 굳이 타노스로 중간에 갈아탈 필요가 없습니다. 위 영상과 같이 성속성을 십분활용하여 적절한 데미지와 , 더블매리셔스의 강력한 피흡으로 리페어 및 생명수 , 물약 등의 소모없이 고성 아쳐 구간을 손쉽게 돌파할수 있습니다.
여유가 있으신분들이야 생명수 리페어 아스스크롤 등등을 써가며 손쉽게 지나갈수 있는 구간이지만.. 저자본 분들이 생명수에 각종도핑등을 팍팍 써가며 인던공략한다는것은 부담이 될수있는 부분인거 같아서 짧은 영상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아무쪼록 잘 활용하셔서 마도 미케닉 적응 잘 하시길 바랍니다.
p.s
미케닉 일반고성 진행 가이드는 닉네임 "모래의책" 으로 검색하시면 상세한 진행가이드를 보실수 있습니다.
EXP
133,590
(94%)
/ 135,001
|
백탄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