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5렙 비프모 암즈 미케닉 키우고 있는 유저입니다.
(유료프모 아크메이지에 이어 이번이 두번째 캐릭입니다..)

앞판은 낙원단고급장비+낙원단고급무기
뒷판은 의상 변동 상.중.하.걸칠것.듀얼 / 맥시멈.풀페니.앱솔브

고캐 1초 변캐 73% 공속 186(버서크포션 사용기준)으로 사냥 진행 중 입니다.

1. 변캐 100%를 아직 못맞춰봐서 그런지 공속 183(버서크 미사용)과 186(버서크 사용)의 공속 차이 체감을 잘 못느끼고 있는데요, 혹시 암즈캐논의 경우 공속을 몇으로 맞추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2. 암즈캐논의 경우 자체 방무100퍼가 달려있다고 검색하면서 찾았던 내용이 있습니다. 사실상 암즈 미케닉의 경우 4차전직 전까지는 암즈 말고 다른 공격스킬을 쓸 일이 없기 때문에 풀페니가 당분간은 필요가 없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고 있는데요, 혹시 쉐도우 중에 변캐를 많이 잡아주는 템이 있다면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왕이면 이어링.팬던트 쪽으로..ㅜㅜ)

3. 일루전 문라이트와 프로즌 일일퀘스트 진행시 130렙이 바로 될거 같은데요, 혹시 130렙 기준으로 변캐 100퍼를 목표로 장비 변경을 한다고 하면 어떤 템을 구성하여 맞출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100-200사이 장비 정보 찾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LT시리즈, 시간시리즈, 처음들어보는 종류의 장비 템들도 너무 많아 무엇을 어떻게 조합하느냐에 대한 내용도 검색만으로 한계가 찾아오네요...ㅜㅜ)

4. 암즈캐논의 경우 설명에 '특수한 원거리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라고 적혀있습니다. 장비창에서 상세정보를 봤을 때, 근접 물리 데미지 40%, 원거리 물리 데미지 25% 이렇게 두가지 정보가 보이는데요, 암즈캐논은 원거리 물리 데미지 25%가 적용되는 걸로 봐야 하는지도 궁금합니다.
(제가 아직 미케닉이라 스파크 블래스터 스킬설명을 못봤는데 혹시 스파크 블래스터도 스킬설명에 원거리 물리 데미지라고 나와 있는지 궁금합니다..)